연예인예명, 신생아작명, 개명잘하는곳으로 유명한곳 바른작명소 정수역학연구소
상태바
연예인예명, 신생아작명, 개명잘하는곳으로 유명한곳 바른작명소 정수역학연구소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0.2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명과 개명으로 운명을 바꾸는 정수특별작명 정수원장. 대학교육과 저술 등 연구와 실무 겸비한 사주성명학 대가

[생활정보] 인터넷 문화가 발달함에 따라 신생아작명이나 개명, 이름짓기때 작명이 잘 된 것인지 확인하기 위해 무료이름풀이나 무료인터넷작명사이트에 방문하는 이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정수역학연구소 정수 원장은 "무료 작명, 또는 저가 개명은 단순히 컴퓨터 프로그램에 입력된 통계 수치에 의해서 이름이 지어지기 때문에, 자신의 사주, 또는 음양오행, 가족관계 등 가외변인은 고려하지 않고 작명이 되는 경우가 많아 신중하게 생각해야 한다. 개명의 절차 전, 후도 복잡한 만큼, 재개명을 의뢰하는 경우도 많아 작명 또는 개명 시 주의를 요한다"고 말했다.

정수역학연구소(www.sajuname.com, 이하 철학연구원)의 정수 원장은 '성명학대가', '작명의대가', '작명의달인', '작명의명인', '최고의 바른작명가'로 세간에 명성이 높다. 더불어 정수철학연구원은 '최고의작명소'로 알려져 있으며 정수원장은 교육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통해 후학도 양성하고 있는데, 이는 과거 교육실무 경험에서 비롯된 것이다. 정수역학연구소는 25년간 국내 정치가, 유명 연예인, 기업가 등의 사주, 철학과 작명, 개명, 아기 이름 짓기 등으로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최근 들어 도쿄TBS방송 출연인터뷰, 뉴욕타임즈 보도, 영국 BBC방송보도, 미국, 중국, 일본 등지에서 출연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수 원장은 "한국의 K-POP 문화가 전 세계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만큼, 세계인들이 동양 철학 특히, 사주, 궁합, 운명, 토정비결, 작명, 개명 등에 대한 관심도가 증대되고 있다. 특히, 일본, 중국, 대만 등에서 최근 들어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 정수역학연구소 정수 원장

또 정수원장은 그 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집대성하여 최근 정수특별작명법을 특허청 서비스표 출원(제41-2014-0016441호)했다. 똑 같은 사주에도 이름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운명과 복을 가늠할 수 있는 신생아 이름작명을 진일보시킨 업적으로 볼 수 있다.

최근에는 결혼과 출산을 위한 택일과 개업, 이사를 위한 택일 상담도 많이 증가하고 있으며, 상호, 가게이름을 위한 작명 상담도 많이 이어지고 있다. 작명 잘하는 곳, 쌍둥이 이름작명과 출산택일뿐만 아니라 사주와 관상, 궁합, 택일분야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만족해하고 상담을 이어가고 있다. 서울의 경우 강남작명소와 부산에는 해운대작명소 등에 아기이름 잘짓는 곳, 작명 유명한 곳, 개명 잘하는 곳, 택일잘하는 곳을 찾아 방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소중한 아이의 평생이름을 짓는데 유명하고 잘하는 작명소를 찾는 예비부모들의 분주한 발걸음은 앞으로도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성명과 사주, 개명 등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정수역학연구소의 경우 이름작명과 함께 근간이 되는 사주, 관상, 풍수, 주역, 궁합, 부적, 사성지, 연길장, 인장, 혼서지, 이름풀이 등의 문의가 이어지면서 현대인들이 자신의 미래에 대한 궁금증 확대가 증가하는 것을 느낀다고 전한다.

또 "정수역학연구소는 질 높고 정확한 작명을 위해 하루 5명 이상의 작명은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개명시에도 이름이 사주에 기반이 되는 만큼 상담을 통해 현재이름이 자신의 사주와 80% 이상 맞으면 개명을 권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이미 여럿 방송출연 및 언론보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정수역학연구소는 1개월 전 미리 사전예약을 하지 않으면, 대면상담 및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이름을 받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는 곳이다.

정수원장은 특히 사주에 근간을 두고 작명을 하기 때문에 본래의 사주와 이름이 80% 이상 궁합이 맞다면, 개명을 권하지 않아 참고해 상담을 하면 좋을 듯하다. 단순 부르기 좋고 세련돼 보이는 이름보다, 사주의 기반에 잘 어울린 이름을 원한다면, 사주작명 전문가인 정수원장에게 문의를 해보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방문상담이 여의치 않은 경우 전화상담 및 인터넷상담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는 정수역학연구소의 각종 상담접수는 홈페이지나 전화(1661-0805)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