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근력운동 대신 식스패드 붙이면 몸짱 근육 완성
상태바
힘든 근력운동 대신 식스패드 붙이면 몸짱 근육 완성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0.2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탄탄하고 다부진 몸은 남녀 누구에게나 호감의 대상이다. 삐쩍 마르기만 한 몸보다 단단하고 건강해보이는 몸이 더욱 선호되는 것도 이 때문이다. 이렇듯 건강한 몸짱이 되기 위해서는 근력운동 같은 운동이 빠져서는 안 된다.

근육을 만들기 위해서는 유산소운동, 무산소운동과 함께 근육강화운동이 단계적으로 진행되어야 한다. 상당히 체졔적이고 끊임없는 노력이 있어야만 근육이 만들어진다. 그러나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따른다.

시간에 쫓기고 공간마저 넉넉치 않은 현대인들은 실내운동기구를 통해 근력강화에 나서고, 복근운동기구를 통해 복근운동에 나서기도 하며, 특히 여성들은 뱃살빨리 빼는 법으로 알려진 여자복근운동에 도전하기도 하지만 성공하는 사람보다 실패하는 사람이 훨씬 많다. 다양한 이유로 지속적인 운동이 어렵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붙이기만 하면 근육이 만들어지는 트레이닝기어가 선보여져 화제를 모은다. 무엇보다 인상을 쉽게 트레이닝화 하면서 탄탄하게 단련된 아름다운 몸을 만드는데 매우 중요한 근육강화로 주목받고 있는 식스패드가 그 주인공이다. 식스패드는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근육이 직접 신호를 보내 운동시키며, 외적인 인상에 영향을 주는 속근을 효율적으로 단련시키는 EMS 트레이닝을 돕는다.

복근전용의 Abs fit과 허리, 팔, 다리 등에 사용하는 Body fit을 목적별로 골라 해당 부위에 붙이기만 하면 EMS트레이닝을 할 수 있다. 세계 최고의 연구진이 이끌어낸 EMS이론에 맞춰 독자적인 기술력을 개발, 통증이 없는 저주파 파형 개발에 성공하여 EMS트레이닝에 가장 효과적인 20Hz 주파수로 근육을 단련하여 탄력을 준다. 그간 저주파의 통증을 해결하지 못해 고주파를 채용했던 EMS 기구들에 비해 훨씬 효과적인 과정으로 탄탄한 몸을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시간의 경과에 따라 단계적으로 운동강도가 높아지는 23분간의 트레이닝 프로그램에는 제작과정부터 참여한 세계적인 축구선수 호날두의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적용됐다. 단련하기 어려운 속근을 편하고 부담없이 단련할 수 있어 운동이 어려운 현대인들의 다이어트와 몸 만들기에 효과적이다.

특히 슬림한 디자인으로 옷 위에 티가 나지 않으며 전선이 없는 무선형에 가벼운 제품이라 휴대가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트레이닝 할 수 있다. Abs fit과 Body fit으로 목적에 맞게 단품 또는 세트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및 구입 문의 : tgsixpad.co.kr/services/news.php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