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보안과 관리·생산성 갖춘 교육·중소기업용 노트북
상태바
탁월한 보안과 관리·생산성 갖춘 교육·중소기업용 노트북
  • 이광재
  • 승인 2013.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코리아 ∥ 래티튜드 3330

델인터내셔널(대표 김경덕, 이하 델코리아)이 교육시장과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신제품 '래티튜드 3330(Latitude 3330) '노트북을 내놓는다.

래티튜드 3330은 교육 분야에서 학습 경험을 충족시키는 차별화된 제품이며 탁월한 보안과 관리성을 갖춰 중소기업에도 적합하다.

래티튜드 3330은 학교 내 구축돼 있는 IT 인프라 스트럭쳐에 유연하게 통합돼 학습 접근성을 높여주고 시간과 비용은 줄여주는 것이 장점이다. 약 1.5㎏(4셀 배터리 기준)의 매끄럽고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디자인은 나이가 어린 학생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작업을 하다가 외부로 이동 시에도 편리하다. 노트북 최고의 생산성을 보여주면서 종일 사용할 수 있는 6셀 배터리로도 교체가 가능하다.

델은 사용자의 기술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IT기반 환경에서 최대한 활발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제품을 출시했다. 래티튜드 3330은 MS 윈도8, 윈도7 그리고 리눅스 우분투를 지원해 학생들이 정보를 직접 생성하고 소비하고 나눌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한다. 더불어 교육용 애플리케이션과 소프트웨어 활용을 통해 학교와 가정에서 개인 학습 경험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래티튜드 3330은 최대 3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와 인텔 HD4000 그래픽을 탑재해 동영상을 재생하거나 도표 및 데이터 시각화 작업 등 업무를 할 때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원활한 작업을 위해 13.3인치 눈부심 방지 화면을 장착했으며 HD 720 웹캠, 화상 교실을 위한 위디(WiDi) 기능도 지원한다. 래티튜드 3330은 내구성 확보와 빠른 반응 시간을 위해 표준 하드 드라이브부터 고성능 SSD까지 다양한 범위의 스토리지 기술을 제공한다. VGA, HDMI, USB3.0 그리고 추가 장착된 USB 도킹을 이용해 주변장치, 교실 내 기기를 쉽게 연결할 수 있어 원활한 프레젠테이션, 교육, 학습이 가능하다.

옵션별로 출시 예정인 델 모바일 컴퓨팅 카트 솔루션은 제품의 안전한 보관과 충전을 가능하게 하며 편리한 휴대를 돕는다. 또 더 나은 학습 환경을 만들어주는 교육용 솔루션과 서비스 역시 옵션별로 제공할 예정이다.

델은 합리적인 가격에 보안성, 관리성 및 생산성을 갖춘 맞춤 솔루션 옵션을 제공한다. 레티튜드 3330 델 데이터 보호 암호화(Dell Data Protection | Encryption)는 데이터 암호화를 위한 단일의 손쉬운 관리 솔루션, 이동식 미디어와 공공 클라우드 스토리지로 보안 담당자 또는 학생이 기기를 넘나들며 안심하고 공동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한다. 델 데이터 보호 암호화 기술뿐 아니라 TPM(Trusted Platform Module)등 이용 가능한 모든 보호기능을 사용해 데이터를 보호하고 규정 준수 요건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불어 래티튜드 3330은 작업 배치와 모니터링 및 시스템 업데이트에 소비되는 시간으로 고민하는 IT 관리자를 돕기 위한 자동화 툴의 완벽한 세트를 갖추고 있다. 델 KACE 및 마이크로소프트 시스템과 같은 업계 최고의 콘솔과 델의 긴밀한 통합은 더 나은 배치, 빠른 구성 및 업데이트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델 프로서포트 서비스는 래티튜드3330 고객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리도록 지원한다.

한편 래티튜드 3330 출시 가격은 부가세 포함 70만원대부터 시작해 사양에 따라 달라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