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박스, ‘헤일로5’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상태바
X박스, ‘헤일로5’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2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플레이 시연·유명 인사 초청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유튜브 독점 생중계

마이크로소프트(MS)가 2015년 기대작 중 하나인 ‘헤일로 5: 가디언즈(Halo 5: Guardians, 이하 헤일로5)’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전세계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오는 27일 개최한다.

10월 27일 오전 7시부터 6시간 동안 헤일로 5가 유튜브에 독점적으로 생중계된다. 방송에서는 게임 플레이 시연, 유명 인사 초청, 343 인더스트리즈(343 Industries) 개발팀과의 실시간 인터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 X박스가 ‘헤일로5’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일로5는 X박스 독점 타이틀로 46억달러 규모 SF 프랜차이즈의 야심 찬 최신작이다. 흡입력 있는 전개와 깊이 있는 캐릭터 묘사, 팀워크 기반의 게임 플레이 등의 요소를 갖추고 있다.

실체를 알 수 없고 방어가 불가능한 적이 우주를 위협함에 따라 마스터 치프는 무단 이탈을 감행하고 UNSC의 엘리트 추적 요원인 스파르탄 로크는 그를 쫓는 임무를 맡는다. 추격전이 진행되면 플레이어는 3가지 세계에 걸쳐 4명이 협력하는 전투에 참전하거나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도전할 수 있다.

보니 로스(Bonnie Ross) MS 스튜디오 부회장 겸 343 인터스트리즈 대표는 “늘 제작하기를 꿈꿔왔던 헤일로5의 출시와 대규모 론칭 기념 이벤트가 개최되는 것이 매우 기대된다”며 “팬들이 헤일로의 출시를 축하하며 유튜브로 방송을 시청하거나 실시간으로 의견을 전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론 그린버그(Aaron Greenberg) X박스 게임 마케팅 책임자는 “전세계 수백만의 팬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이벤트와 새로운 비디오 게임 론칭을 준비했다”며 “유튜브 독점 생중계를 통해 헤일로 팬들은 헤일로5 출시를 기념하며 함께 새해맞이 카운트다운을 외치는 순간과 같은 기분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