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플레이스서 ‘클립’하면 반값!
상태바
핫 플레이스서 ‘클립’하면 반값!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2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커먼그라운드’ 50% 할인 혜택 이벤트 진행

KT가 알아서 챙겨주는 스마트 지갑 ‘클립(CLiP)’ 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울 건대입구에 위치한 핫플레이스인 커먼그라운드에서 50% 할인 혜택 이벤트 ‘커먼그라운드를 클립하라’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건대입구에 위치한 커먼그라운드에서 24일과 25일 양일 간 진행된다. 클립 앱을 다운로드 후 쿠폰>브랜드 메뉴에서 커먼그라운드 쿠폰을 발급 받으면 마이쿠폰 메뉴에서 확인·사용 가능하다.

▲ KT가클립 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커먼그라운드 50%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커먼그라운드에 위치한 사용자라면 클립에서 내 주변 매장의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커먼그라운드의 제휴 매장 이용 시 전 품목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제휴 매장은 도레도레, 삼바존 아사이 볼, 아비꼬 카레, 그릴 타이 등 총 15개 레스토랑과 카페 매장이다.

커먼그라운드에서 클립 앱을 실행하면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을 알아서 알려주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클립 2500여종에 이르는 신용·체크카드의 할인 정보와 멤버십 할인, 쿠폰을 통합해 위치 기반으로 가맹점에서 얻을 수 있는 최대 할인율과 개인별 할인율을 자동으로 알려주는 서비스다.

KT는 8월 클립 출시 홍보를 위해 kt 수원 위즈파크에서 야구장 관객석 밑에 숨겨진 황금 클립 증정 및 입장료를 돌려주는 클립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신훈주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10월에는 쇼핑 센터와 맛집들이 모여있는 핫플레이스에서 알아서 챙겨주는 클립의 실속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체험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소와 테마에서 클립의 혜택 받을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를 준비하겠다” 고 전했다.

KT는 현재 클립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매일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도미노 피자(씨푸드퐁듀+콜라) 기프티쇼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고 있다.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클립 앱의 메인 팝업이나 이벤트 메뉴에서 응모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