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가전 홍보 동영상, 잇따라 ‘텐밀리언’ 클릭
상태바
LG 가전 홍보 동영상, 잇따라 ‘텐밀리언’ 클릭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0.2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가 가전제품 특징을 흥미롭게 알리기 위해 만든 동영상이 최근 잇따라 조회수 1000만건을 돌파하며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고 밝혔다.

LG전자가 가전제품 특징을 흥미롭게 알리기 위해 만든 동영상이 최근 잇따라 조회수 1000만건을 돌파하며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신개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와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를 소개하는 동영상은 각각 21일, 26일만에 조회수가 1000만을 넘었다.

LG전자는 중국 고객들을 겨냥해 스타일러 동영상 모델로 한류스타인 이민호씨를 기용했다. 이 영상은 스팀이 가득한 신비로운 느낌의 공간에서 스타일러가 주름을 펴주는 장면을 보여준다.

스타일러는 한 번 입고 세탁하기에 부담스러운 양복, 교복 등을 항상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옷을 흔들어 털어주는 무빙행어(Moving Hanger)는 먼지 등을 제거하고 스팀으로 생활 구김, 냄새 등을 줄여주고 세균을 없앤다.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동영상은 수납 효율을 높여주는 더블 매직스페이스의 장점을 담았다.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는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가 냉장실 도어 양쪽에 각각 적용된 제품이다. 가족들이 자주 이용하는 음료 등과 주부들이 주로 사용하는 반찬 등을 양쪽에 분리해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매직스페이스는 냉장실 문 전체를 여닫을 필요가 없어 냉기 손실을 절반 가량 줄여준다.

이에 앞서 이달 초에는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인 ‘코드제로 싸이킹’ 동영상이 조회수 1000만건을 넘어섰다. 이 동영상은 코드제로 싸이킹의 등장으로 갈 곳을 잃은 유선 청소기의 모습과 아이들이 청소기를 가지고 노는 장면을 보여준다. 코드제로 싸이킹의 자유로움과 편의성을 유쾌하게 보여줘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