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4 기능·스타일 업그레이드 위한 최고 선택
상태바
갤럭시 S4 기능·스타일 업그레이드 위한 최고 선택
  • 이광재
  • 승인 2013.05.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벨킨, 갤럭시 S4 전용 액세서리 출시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 www.belkin.com/kr)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기능성을 갖춘 갤럭시 S4 전용 액세서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벨킨 갤럭시 S4 액세서리 라인업은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선호도, 사용 패턴을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스마트한 기능성의 제품들로 갤럭시 S4를 더욱 돋보이고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풀한 색감, 편리한 기능의 벨킨 액세서리들은 갤럭시 S4 사용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벨킨 갤럭시 S4 액세서리는 화사한 컬러의 듀얼 범퍼 케이스인 서라운드 케이스와 투명한 후면 커버와 컬러풀한 범퍼가 조화를 이루는 뷰 케이스, 운동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암밴드 및 스크린 보호필름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서라운드 케이스와 뷰 케이스는 갤럭시 S3와 갤럭시 노트 2, 아이폰5 전용으로 출시됐던 벨킨 케이스 중 베스트셀러 디자인의 케이스로 사용자들의 선호도를 고려해 갤럭시 S4 버전으로도 출시되는 제품이다.

또한 아웃도어 활동시 편안하게 음악 감상 및 핸즈프리 통화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운동 종류를 추천해주는 갤럭시 S4의 S 헬스(Health)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암밴드, 블루투스와 NFC 기능을 활용하여 무선으로 갤럭시 S4의 음악을 홈 스테레오로 감상할 수 있는 HD 블루투스 뮤직 리시버, 일상 생활에서 발생한 스크래치를 빠르게 복원시켜주는 데미지 컨트롤 스크린 보호필름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벨킨 토탈 솔루션으로 갤럭시 S4 사용자들에게 더욱 업그레이드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