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BI 플랫폼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3.1’ 상용화 버전 나와
상태바
최신 BI 플랫폼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3.1’ 상용화 버전 나와
  • 이광재
  • 승인 2013.05.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지사장 이혁구, www.microstrategy.co.kr)가 최신 BI 플랫폼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3.1(MicroStrategy 9.3.1)의 상용화 버전(GA: General Availability)을 발표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3.1은 시각적 분석과 통찰력을 안전하게 공유하는 기능과 강력한 데이터 탐색 기능을 통해 완벽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비즈니스 사용자들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최적화된 데이터 소스 연결을 통해 하둡 기반 데이터를 포함한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의 전체 에코시스템에 원활하게 액세스해 분석이 가능하며 비즈니스 사용자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고급 분석을 사용해 의사결정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함께 집중적인 분석 경험을 지원하는 기본 모바일 앱과 모바일 비즈니스 앱을 코드-프리(code-free) 방식으로 개발할 수 있는 향상된 앱 플랫폼 기능을 제공하며 온-프레미스 방식으로 설치, 구축될 수 있고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클라우드(MicroStrategy Cloud)를 통해 구독 기반 서비스로도 이용할 수 있다.

마이클 세일러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회장겸 CEO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3.1은 엔터프라이즈급 BI 플랫폼의 보안성, 성능, 확장성, 신뢰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빠르고 사용편의성이 뛰어난 셀프서비스 분석을 지원하는 시각적 데이터 디스커버리의 장점을 결합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특히 모바일 성능이 크게 강화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9.3.1은 영향력 있고 강력한 엔터프라이즈급 비즈니스 앱을 구현하는데도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