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의 끝없는 변신, 서울3대 족발에 도전장 내민 리틀족발이
상태바
족발의 끝없는 변신, 서울3대 족발에 도전장 내민 리틀족발이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0.13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친환경 웰빙 테마를 내세운 아이템들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 경향은 외식시장에서 더욱 높다. 그 이유는 최근 먹거리에 관한 문제점이 방송을 통해 많이 지적되고 있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은 맛과 품질을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방문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렇듯 차별화된 유기농 제품을 선호하거나, 인스턴트 음식이 아닌 웰빙 식단을 선호하는 것이 최신 소비트렌드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외식창업을 할 경우에는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어야 성공할 수 있다.

한편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브랜드 저변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대표적인 곳으로는 족발전문점'리틀족발이'를 들 수 있다. 족발창업리틀족발이는 품질이 확실한 식재료 사용과 깨끗한 주방 관리, 본사의 검증된 메뉴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로, 족발 매장의 위생환경이 문제점으로 지적됐을 때, 오히려 더욱 많은 고객들이 방문했던 곳으로 유명하다.

또한 족발요리체인점리틀족발이는 최근 웰빙족발을 출시하여 소비자의 마음을 또 한번 사로잡았다. 프리미엄차로 평가받고 있는 보이차를족발에 접목하여 건강에 좋은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진정한 웰빙족발을 실현하고 있다. 리틀족발이의 모든 족발, 보쌈 메뉴에 사용되고 있는 보이차는 중국 운남성의육대차남의 중심지인 사솽반나 지역이 원산지로, 위를 보호하고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며 미용, 노화방지, 지방분해로 다이어트에 좋은 효능이 있다.

뿐만 아니라족발창업리틀족발이는주요 소비층인 20~30대 여성을 타켓으로편안함과 분위기 있는 카페인테리어와 돼지의 잡내가 없고 맛있는양념족발을개발하여 기존 족발집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전략으로 여심을 공략 하고 있다.

이처럼 친환경 식품에 약재를 더한 건강 족발, 유기농 방식을 지향하는 족발 상품은 과거 국내 족발 시장에서 보기 힘들었다. 그 점에 착안해 친환경 식품과 약재를 더해 새로운 맛과 건강을 가미한 브랜드가 바로 '리틀족발이'다. 기존에 접해보지 못했던 족발의 새로운 시도가 리틀족발이브랜드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양념과 숯불구이를 통해 족발도 요리가 될 수 있다는 자부심을 갖고 있다.

리틀족발이본사 관계자는 "현재 우리나라에 유기농 형식의 족발이 없었다. 친환경적인 족발보다 약재만을 첨가한 정통 족발만 양산되고 있기에 보이차를사용한 친환경 프리미엄에 족발의요리화를 실현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건강에 좋은 음식을 널리 보급할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