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베가 아이언’, 이통 3사로 전격 출시
상태바
팬택 ‘베가 아이언’, 이통 3사로 전격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4.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택이 '베가 아이언'을 전격 출시하고 혁신적이고(Innovative) 차별화된(Unique) 베가 브랜드만의 가치를 앞세워 스마트폰 시장판도 흔들기에 나선다.

팬택(대표이사 부사장 이준우)은 엔드리스 메탈(Endless Metal: 하나로 이어진 금속테두리)을 구현한 프리미엄 LTE 스마트폰 베가 아이언(VEGA IRON, 모델명: IM-A870S/K/L)을 이동통신 3사를 통해 26일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고가는 82만9400원이다.

지난 18일 언론에 공개된 베가 아이언은 메탈 소재와 2mm대 최소 베젤로 구현한 혁신적 디자인과 보기 위한 폰의 계보를 잇는 최고의 화질로 국내외 언론과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팬택은 베가 아이언 공개에 맞춰 런칭한 첫 베가 브랜드 광고와 대대적인 서비스센터 개선을 통해 브랜드 강화에 나선 팬택의 행보는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증폭시키고 있다. 김주성 팬택 국내마케팅본부장(전무)은 "베가 아이언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감이 판매 호조세로 자연스레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베가 아이언 출시를 기점으로 베가 브랜드에 걸맞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완전히 새로워진 베가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팬택은 베가 아이언 출시를 기념해 플립커버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초기에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제품과 함께 고급 플립커버가 들어있는 스페셜 패키지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