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빼기 힘들어?” 단기간에 5kg 빼는 폭풍 다이어트 방법
상태바
“살빼기 힘들어?” 단기간에 5kg 빼는 폭풍 다이어트 방법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0.0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 서울에서 직장을 다니는 박 모(29, 여)씨는 추석 연휴가 일주일도 채 지나지 않았지만 급격히 늘어난 뱃살과 옆구리살, 허벅지살로 인해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 연휴가 길다 보니 긴장을 풀고 푹 쉬면서 기름진 명절 음식을 섭취한데다가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 친지, 친구들과 함께 술자리까지 이어지면서 약 5kg 체중이 증가하고 말았다.

박 씨는 부랴부랴 원래의 식단으로 돌아가려 했지만, 추석 내내 많이 먹다 보니 식사량을 줄이기도 쉽지 않았다. 매 끼니마다 배가 아플 정도로 가득 채워 먹다가 갑자기 절반도 되지 않는 양으로 줄이니 배가 고파 일에 집중하기도 어렵고 꼬르륵 소리까지 나 회사에서는 민망하기까지 할 정도라고. 그렇다면 단기간에 찐 명절 군살, 굶지 않고 뺄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은 없을까?

다이어트 전문가들과 실제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들은 입을 모아 식사량 조절, 그리고 꾸준한 운동이 다이어트 정석이라 말한다. 그러나 이 식사량은 곧 몸에 흡수되는 칼로리를 의미한다고 생각해보면 먹는 양보다 몸에 흡수되어 축적되는 지방을 억제하는 것이 곧 다이어트의 핵심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원리로 굶지 않고도 살을 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지컷 다이어트'는 체지방 흡수를 억제 및 분해, 배출시키는 와일드망고, 키토산, 돌외추출물 등의 성분으로 같은 양을 섭취하더라도 몸에 지방효소가 흡수되는 것을 억제하고 분해, 배출을 원활하게 해 자연스럽게 살이 빠질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다이어트 전문가가 1:1 맞춤 상담을 통해 체형 분석, 라이프스타일 점검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안하며 체중관리, 유지관리, 지속적인 맞춤 관리를 도와주기 때문에 목표 체중 감량까지 세심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목표한 체중에 도달한 후에도 플래너의 집중 관리는 끝나지 않는다.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기 때문. 즉, 체중 감량한 후에도 지속적으로 회원의 상태를 확인해 목표 체중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이지컷 다이어트는 신체의 운동 스위치은 AMPK 효소를 활성화시켜 운동을 하지 않아도 운동한 것과 같은 효과를 내 다이어트 성공률이 높다.

이지컷 다이어트 관계자는 "명절 내 급하게 찐 살로 인해 자신감을 잃고 있는 상황이라면 전문 다이어트 플래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며 "이지컷 다이어트는 자신에게 맞는 체중 감량 목표치를 굶지 않고도 건강하게 뺄 수 있어 현대인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말했다.

▶이지컷 다이어트 홈페이지 바로가기(www.samsung-easycutdiet.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