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국가품질만족지수1위’ 지방성형 전문병원, 우진세상 성형외과
상태바
‘2015 국가품질만족지수1위’ 지방성형 전문병원, 우진세상 성형외과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9.2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지방성형전문 우진세상 의원의 ‘우진세상 성형외과’가 24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분야별 전문가가 선정한 ‘국가품질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의료(지방성형) 부문 1위를 수상했다.

8년 넘게 지방성형만을 특화해 고수해온 우진세상 성형외과의 원장 이철훈은 1인 원장 시스템으로 2만 건이 넘는 지방이식 수술을 진행하며, 독보적인 기술과 노하우를 인정받은 바 있다.

우진세상 성형외과는 남들과 다른 ‘차별화된 디자인’, 지속적인 연구를 통한 ‘생착력 개발노력’, 시술과 동시에 케어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케어프로그램 시술법’, 상주하는 ‘가슴특화 영상전문의’ 등의 가치를 추구하며 지방성형 전문병원으로 자리매김 했다.

이번 수상에 대해 이철훈 원장은 “지방이식은 안정성과 생착률이 중요한 요소다. 지방성형의 장점을 잘 살려 개개인에 맞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주어야 하는데, 수상을 통해 기술을 인정받게 돼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도 환자들의 안전과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국가품질만족지수’는 구매결정의 제 1지표인 품질과 서비스 및 제품의 만족으로 고객에게 감동과 신뢰를 제공해 고객‧기업 상호 간 만족지수를 높이고 우수한 품질경영을 실천하는 기업과 국내 소비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전자신문인터넷이 주최하고 전자신문이 후원한 이번 행사는 기업체 및 공기업체를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정해진 심사기준에 따라 공정한 공적서 서류 심사 결과를 토대로 총 22개 브랜드를 인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