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콤, 클릭2스타트 클라우드 콜센터로 SMB 시장 고객확보 지원
상태바
보컬콤, 클릭2스타트 클라우드 콜센터로 SMB 시장 고객확보 지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18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에 클라우드 기반 콜센터 소프트웨어(cloud-based call center software)와 판매촉진(sales acceleration) 기술을 제공하는 보컬콤(Vocalcom)이 SMB(중소중견기업) 시장을 겨냥한 클릭2스타트(Click2Start)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기능에 충실한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콜센터 구축 또는 중소중견기업 첨단화를 간편화해 기업들이 초기자본이나 별도의 IT투자비용 부담 없이도 최신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게 한다.

한 번에 30명의 사용자를 수용할 수 있는 클릭2스타트는 유연한 멀티테넌트(multi-tenant) 클라우드 콜센터로 비용문제나 번거로움 없이 기업 수준의 콜센터 소프트웨어가 줄 수 있는 모든 이점을 제공한다. 기업들이 사업확장에 돈을 투자할 수 있고, 성장을 위해 클릭2스타트 활용규모를 조정할 수도 있다는 뜻이다.

단순함이란 측면에서 볼 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인 클릭2스타트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인터넷이 연결된 컴퓨터만 있으면 되기 때문이다. 보컬콤 클릭2스타트는 5분 안에 완전가동하며 집에서 원격으로 접속할 수도 있다. 따라서 모든 사용자들이 위치에 국한되지 않고 동일한 시스템에 로그인하게 된다. 전화나 기타 하드웨어는 필요하지 않다.

보컬콤 클릭2스타트를 통해 영업 및 서비스 전문인력들은 고가치 고객연결 솔루션이 주는 이득을 얻는다. 이 솔루션 하나로 이들은 지속적으로 실적을 개선하고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맞춤형 고객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단일화면은 풍부한 고객정보 파악과 직관력을 제공한다. 일관되게 가치 있는 고객정보 파악과 직관력을 전달해줘 사용자의 의사결정을 도우며 이를 통해 사용자는 고객과 가까워지고 고객지원을 강화하게 된다.

강화된 발신자 신원확인, IVR, 역량 기반 라우팅, CTI 스크린 팝, 가상대기 시스템, 통화녹음, 자동완성 다이얼링, 비즈니스 분석 및 스마트 자동화 등의 기능을 갖춰 새로운 고객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도 높은 만족감을 주게 됐다.

관리자는 업무 중에도 바로 감독 및 시정조치를 취할 수 있다. 온스크린 발신자 정보(On-Screen Caller Info) 기능은 고객정보를 즉시 직관적으로 볼 수 있게 하고 고객과 직원 모두의 만족감을 높인다.

역량 기반 라우팅(Skills-Based Routing)은 특정 전화를 가장 적합한 직원에게 연결해준다. 스마트 다이얼러(Smart Dialer)는 실시간 전망을 제공하며 영업팀의 시간을 벌어준다. 모든 사항은 사용자 CRM에 자동으로 기록된다. 또한 이 출시품은 세일스포스(Salesforce)의 새로운 멀티채널 인터페이스에도 적용되어 편리한 사용과 사용자의 생산성을 증진한다.

앤서니 디니스(Anthony Dinis) 보컬콤 CEO는 “클릭2스타트 출시로 SMB의 빠른 성장과 경쟁력 유지를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보컬콤의 클릭2스타트는 간편함과 클라우드 운영상 이점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콜센터 솔루션을 제공하고 대규모 투자예산이 없거나 인력이 부족한 중소중견기업들을 위해 다양한 가능성과 선택권을 열어주고 있다. 우리의 솔루션은 시작단계에 있는 영업 및 서비스 팀이더라도 원대한 생각을 품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쏟게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