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 안테나 분리 가능 ‘지오 7016NC’ 출시
상태바
블레스, 안테나 분리 가능 ‘지오 7016NC’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4.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레스정보통신(대표 이상배, www.izio.co.kr)이 안테나 분리형 유무선 공유기 '지오(ZIO) 7016NC'를 출시한다.

지오7016NC는 기존 지오 7016N이 업그레이드된 리얼텍 RTL8196C 칩셋을 단 모델로 5dBi 안테나를 달아 무선 범위 및 성능을 개선한 제품이다, 타사 제품의 3dBi 안테나 보다 기본 안테나만으로도 넓고 안정적인 무선 인터넷 환경을 제공한다. 안테나 분리형으로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연장 유선 안테나로 교체해 전송거리를 향상 시킬 수 있다.

IEEE의 무선 B/G/N 표준규격을 준수해 다양한 스마트폰의 와이파이 규격에 맞춰 최적의 무선환경을 제공한다. 54Mbps G타입부터 300Mbps의 N타입까지 폭넓게 속도를 지원해 어떤 스마트폰을 사용해도 빠르고 안정적인 무선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지오 7016NC의 MIMO(Multiple Input Multiple Output) 기술은 무선전송거리와 전송용량을 극대화 하는 스마트 안테나 기술로 두 개의 안테나가 동시에 독립적인 신호를 전송함으로써 안테나 수만큼 더 많은 데이터를 더 멀리 보낼 수 있다.

IGMP 프록시를 지원해 IPTV 셋톱박스를 별도의 설정 없이 공유기의 LAN포트에 연결하는 것만으로도 IPTV 기능을 지원한다, 인터넷 전화도 공유기에 바로 연결해 사용이 가능하며 가정의 모든 네트워크 기기를 간단하게 묶을 수 있다. WDS(Wireless Distribution System)기능을 이용하면 신호가 미치지 않는 지역에 하나 이상의 무선 공유기를 추가로 설치해 무선 전송 반경을 2배로 늘릴 수 있다.

또 2T2R(2Transfer 2Receve)방식을 지원해 기존 1T1R 방식보다 2배 이상의 데이터 전송속도인 무선최고 속도 300Mbps를 보여준다. 네트워크 트래픽을 효과적으로 분산 시켜 주는 QoS 기능을 갖춰 안정성을 높였다.

더불어 하이그로시 고광택 케이스를 채택, 가정이나 직장, 공공장소에서도 깔끔하고 고급스런 이미지를 보여준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스탠드를 통해 제품을 수직으로 세워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으며 바닥 면 월마운트를 이용, 벽등에 설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