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미국 최신 드라마 실시간 독점 제공
상태바
LG유플러스, 미국 최신 드라마 실시간 독점 제공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1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어로즈 시즌5·12몽키즈 등 6개 타이틀 72편 VOD로 방영

LG유플러스가 미국 `NBC유니버셜’의 대표 미드를 국내 최초로 실시간 독점으로 제공한다.

NBC유니버셜 미드가 국내에, 특히 미국 현지 방송 직후 대한민국에 실시간 주문형비디오(VOD)로 독점 방영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 LG유플러스가 히어로즈 시즌5·12몽키즈 등 6개 타이틀 72편을 VOD로 독점 제공한다.

NBC유니버셜은 미국 4대 방송사인 NBC와 헐리우드 최대 영화사인 유니버셜이 합병한 회사로 미드·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송·영화 미디어 사업자다.

이번에 국내에 독점 제공되는 VOD 콘텐츠에는 단 한 번도 소개된 적이 없는 히어로즈 시즌5와 12몽키즈 등 6개 타이틀 72편이 포함됐다. 6개 타이틀은 최대 4개월간 LG유플러스가 독점 제공한다.

특히 최신 미드가 미국 현지 방송 직후 국내에 실시간 VOD로 동시 방영된다는 점에서 파격적이라는 평가다.

9월25일 미국에서 첫 방송될 예정인 히어로즈 시즌5의 경우 현지 방영 직후 국내에서 유플러스에서만 감상할 수 있다. 히어로즈는 전 세계 초능력자들의 영웅담을 담은 세계적인 인기 TV 시리즈다.

오는 10월 미국에서 방영 예정인 미국판 사랑과 전쟁 새티스팩션(Satisfaction) 시즌2도 현지 방영 직후 국내에서 감상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올 1월 시즌1이 방송되고 내년 1월 시즌2 제작을 앞두고 있는 12몽키즈도 함께 제공한다. 12몽키즈는 동명의 영화를 모티브로 인류의 멸망을 가져올 치명적 전염병의 근원을 없애기 위해 미래에서 온 시간여행자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최신 미드는 LTE비디오포털과 유플릭스 무비(UflixMovie), IPTV인 tvG를 통해 독점 제공된다.

뉴(New) 음성무한·비디오 데이터 전요금제 가입고객 등 LTE비디오포털와 유플릭스 무비 월정액 가입자는 매일 제공되는 비디오 전용 데이터를 통해 최신 미드를 부담 없이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이해성 LG유플러스 PM담당 상무는 “미국 현지에서 첫 방송된 드라마를 국내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곧바로 시청할 수 있는 진정한 비디오 시대가 열렸다”며 “미국 7대 메이저 영화사를 포함해 국내 어디에도 없는 세계적인 콘텐츠를 누구보다 빨리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곳은 오직 LG유플러스뿐”이라고 강조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NBC유니버셜 미드 독점제공을 기념해 10월 18일까지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통해 1등 1명에게 미국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방문할 수 있는 항공권과 입장권(2매)을 증정한다.

70만원 상당의 LG 미니빔(5명), 보조 배터리(3,000명), LTE비디오포털 콘텐츠 구매쿠폰(1천원) 100% 경품도 선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