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스트레스, 신개념 지방흡입 ‘룩팻(룩펫)’으로 해결한다
상태바
다이어트 스트레스, 신개념 지방흡입 ‘룩팻(룩펫)’으로 해결한다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9.1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노출의 계절이 지나고 초가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지만, 여전히 많은 이들이 다이어트를 성공하기 위해 여전히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찐다는 천고마비의 풍성한 계절 가을이지만, 아직도 많은 이들의 시선은 슬림하면서 날렵한 몸매에 고정되어 있는 것이다.

때문에 많은 이들이 다이어트를 성공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들을 동원하고 있지만, 이렇다 할 획기적인 솔루션을 찾지 못하는 것이 사실이다.

일반적으로 건강한 체중감량을 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과 규칙적인 식습관으로 오랜 기간 동안 점진적으로 변화를 일으켜야 한다. 하지만 오랜 기간 동안 규칙적인 식습관을 지키는 것은 많은 스트레스를 동반하는 것이 사실이다. 이런 이유로 인해 단기간에 극단적인 체중감량을 할 수 있는 원푸드 다이어트 등을 실시하기도 하지만, 오히려 요요현상 등 심각한 후유증에 시달리는 경우도 많아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때문에 최근 성형외과나 다이어트 병원 등을 중심으로 지방흡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부정적인 이미지였던 과거와는 달리 후유증이나 상처, 통증 등을 줄인 새로운 시술들이 등장하면서 이를 선택하는 손길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그 중에서도 신개념 지방흡입이라고 할 수 있는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룩팻/룩펫(LookFat)’ 지방추출주사가 다이어트 인구들을 중심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방흡입술에 대한 두려움이나 후유증 등 단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이다.

기존 지방흡입술의 경우 수술 후 최소 한 달 정도의 휴식기간과 함께 멍이나 붓기 등의 후유증을 감내해야만 했다. 특히 시술을 받은 뒤 해당 부위에 셀룰라이트가 생성되는 등의 부작용도 있을 수 있어 다이어트에 대한 솔루션이 되기보다는 오히려 고민거리로 전락하는 경우가 적지 않았다.

이에 반해 수술 후 후유증이나 문제가 될 수 있는 셀룰라이트 형성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룩팻은 국소마취를 이용해 지방이 쉽게 축적되지만 감량에는 쉽지 않은 복부, 팔, 허벅지, 엉덩이 등의 국소부위 지방추출을 할 수 있다. 시술 시간은 약 10분 정도로 한 번에 50cc의 지방을 제거할 수 있어 부담 없는 마취로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다.

절개나 전신마취 등에 대한 우려가 없기 때문에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흉터에 대한 부담이 없어 시술에 대한 부담감이나 두려움, 그리고 시간을 따로 낼 수 없는 바쁜 직장인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대해 강남삼성라마르의원 오일영 원장은 “최근 사회적으로 많은 이들이 슬림하고 예쁜 몸매를 가지는 것이 심미적인 절대적인 기준이 되는 것이 사실이지만 건강하고 장기적인 다이어트라는 것은 쉽지 않다”라며 “룩팻(룩펫)은 다른 비만 시술들과 비용 차이가 거의 없고 후유증이 적어 많은 이들이 찾는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대표 시술이며, 운동과 식이요법과 함께 룩팻을 시술받을 경우 더욱 원활하면서도 빠른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