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소리 UE에서부터…로지텍, 신제품 6종 출시
상태바
세상 모든 소리 UE에서부터…로지텍, 신제품 6종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4.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지사장 박재천, www.logitech.co.kr)가 모바일 음악 감상에 특화된 UE 라인업의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UE 라인업은 스마트 기기용 무선 스피커 2종을 비롯해 이어폰 1종, 헤드폰 3종이 포함돼 있다. 특히 이들 제품군은 모바일 장치에서도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해 음악 마니아들이 언제 어디서든지 각자의 취향과 사용환경에 맞게 잡음 없는 깨끗한 사운드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게 해준다.

스마트폰, 태블릿 및 기타 블루투스 장치와 연결해 사용이 가능한 '로지텍 UE 붐박스 (Logitech UE Boombox)'는 약 15미터 내에서 무선으로 자유롭게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이 스피커는 블루투스 기반의 장치를 최대 8개까지 연결할 수 있으며 동시에 3개를 연결해 교대로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

UE 붐박스는 8개의 커스텀 튜닝 드라이버(Custom-tuned drivers)가 탑재돼 있어 모든 음악을 생동감 있게 들려주며 강력한 저음과 풍부하면서도 균형 잡힌 사운드를 재생한다. 또한 스피커 본체와 통합된 깔끔한 디자인의 알루미늄 핸들이 있어 이동시 편리한 휴대가 가능한 이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며 충전용 배터리를 통해 최대 6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컴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이 제품은 충전식 배터리를 통해 최대 10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음성이나 화상 통화를 위한 스피커폰 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4가지 컬러(화이트, 블랙, 블루, 레드)가 출시되어 기호에 따라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제품이 흔들리거나 미세한 진동이 있는 환경에서도 깨끗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두 개의 모바일 장치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어 편리한 UE모바일 붐박스는 그립감이 좋은 고무 소재의 측면 마감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제공한다.

'로지텍 UE 900 노이즈 차단 이어폰(Logitech UE 900 Noise-Isolating Earphones)'은 4개의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BA 드라이버)와 3웨이(way)방식의 크로스오버를 적용해 무대 전문 음악가와 엔지니어들이 사용하는 커스텀 이어폰 못지 않은 궁극적인 사운드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

강력한 저음, 하늘을 찌를듯한 고음과 피아노음과 같은 부드러운 음색 등 광범위한 사운드 스테이지를 제공하는 이 제품은 소리가 명확히 전달될 수 있도록 라지보어(large-bore) 오프닝으로 설계된 3개의 컴플라이 폼 팁(Comply Foam Tip)과 5개의 실리콘 팁을 제공, 소음을 차단해 준다.

UE 900은 탈부착이 가능한 꼬임 형태의 2개의 케이블을 제공해 사용자들은 마이크와 제어 장치가 있는 케이블과 표준 케이블 중 사용환경에 맞춰 케이블 교체가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의 귀에 맞게 조정이 가능한 이어 루프(ear loops) 형태의 디자인은 안락한 음악 감상 환경을 제공해준다.

'로지텍 UE9000 무선 헤드폰(Logitech UE9000 wireless Headphones)'은 무선의 자유로움과 뛰어난 사운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유선으로 이용하고자 하거나 배터리가 부족한 경우 옵션으로 제공되는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다.

UE 9000의 고해상도 드라이버는 UE 고유의 넓은 사운드 스테이지에 적합하게끔 완벽하게 튜닝돼 풍부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로지텍 고유의 블루투스 구현으로 긴 배터리 수명은 물론 음질의 저하 없이 무선의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액티브 노이즈 제거 기술을 통해 주변 노이즈를 필터링해 음악에만 몰입할 수 있게 도와주는 이 헤드폰은 메모리폼 쿠션, 굴절된 연결 부분, 그리고 귀를 덮는 방식의 어라운드 이어(around-ear) 디자인을 제공,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로지텍 UE6000 헤드폰(Logitech UE 6000 Headphones)'은 노이즈 없는 깨끗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선글라스처럼 간편하게 접어 휴대가 가능하다. 공유 스플린터가 포함돼 있어 동시에 두명이 같은 음악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UE 6000은 액티브 노이즈 제거 기술을 통해 주변 잡음을 필터링해 음악에만 몰입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메모리 폼 쿠션 처리된 통기성이 좋은 재질로 제작돼 있어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하다.

'로지텍 UE4000 헤드폰(Logitech UE 4000 Headphones)'은 고감도 드라이버를 통해 선명한 사운드 제공하는 것이 특징. 마이크가 내장된 온-코드 컨트롤러를 통해 사용자는 주머니에서 휴대장치를 꺼내지 않아도 음악을 재생하거나 중지하고 볼륨을 조절하거나 통화를 할 수 있다.

온-이어(On-ear) 디자인의 UE 4000의 메모리 폼 쿠션과 통기성이 좋은 표면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지퍼 형식의 마이크로 파이버 휴대용 파우치를 통해 간편한 휴대 또한 가능하다.

로리 동리 로지텍 음악 부문 수석 부사장은 "오늘날의 음악 팬들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음악과 함께 한다"며 "어떠한 기기를 사용하던 간에 UE 라인업은 지금까지 경험했던 음악 감상의 방식 중 최고의 방법을 선사할 것이고 좋아하는 음악에 심취하고 싶거나 친구들과 멋진 음악을 함께 감상할때, UE는 모든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확실한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제품은 로지텍 e스토어 및 로지텍 판매 대리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스피커 2종은 5월 출시 예정이다. 해당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