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새 모델은? 비투비 멤버 ‘육성재’
상태바
G마켓 새 모델은? 비투비 멤버 ‘육성재’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9.14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부터 육성재 등장 CF 선보일 예정

G마켓이 아이돌 그룹 비투비(BTOB)의 멤버 육성재를 모델로 발탁했다. 오는 15일부터 새 TV 광고를 선보이는 한편, G마켓이 진행하는 9월의 슈퍼 브랜드 딜 ‘던킨도너츠’ 모델로 활약한다.

가수 겸 배우 육성재는 최근 드라마, 예능 등에서 꾸밈 없는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G마켓의 새로운 TV 광고에서는 젊은 훈남 셰프로 등장한다. 바쁜 일상으로 아침 식사를 거르는 이들에게 ‘던킨도너츠 모닝콤보’를 만들어 주는 모습을 통해 싱그러운 매력을 뽐냈다.

▲ G마켓이 최근 대세 스타로 떠오른 가수 겸 배우 육성재를 모델로 발탁하고 15일부터 새로운 TV CF를 선보일 예정이다.

육성재가 광고에서 소개하는 슈퍼 브랜드 딜 제품은 G마켓에서 15일부터 23일까지 선보이는 딜로 던킨도너츠의 모닝콤보 2종을 매일 아침 8시 2만명에게 선착순으로 1000원에 판매한다.

강선화 G마켓 마케팅실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은 아침을 거르면서까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모든 젊은이들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며 “육성재씨가 G마켓의 새얼굴로 등장하는 만큼 젊은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은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캐리비안 베이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슈퍼 브랜드 딜’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7월 진행된 ‘캐리비안 베이’ 티켓 독점 할인은 매일 판매 시작 5분만에 완판되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