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라바르카, 새로운 턱시도 선보여
상태바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라바르카, 새로운 턱시도 선보여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9.1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맞춤정장 맞춤예복 전문 브랜드 라바르카가 웨딩 시즌을 맞아 새로운 턱시도를 선보였다.

이탈리아에서 직접 직조한 원단과 라바르카에서 자체 개발한 패턴으로 제작해 고급스러움을 훨씬 더 부각 시켰다. 이번 원단은 세계적인 원단에서만 볼 수 있는 기술력과 품질이 더해져 고급 원단으로 탄생했다. 이러한 명품 원단을 라바르카에서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라바르카는 결혼예복을 찾는 예비부부들에게 선호를 많이 받고 있는 곳으로 예복을 맞춤 하는 고객들에게 턱시도를 대여하고 있다. 그 동안 수많은 예비부부들이 라바르의 턱시도로 웨딩 촬영을 진행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냈다고 전해진다.

또한 라바르카는 웨딩 패키지 라인을 보유하고 있어서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더욱 사랑을 받고 있다. 구김이 덜 가고, 통풍이 잘 되는 고급 원단으로 예복을 제작하면 최고급 맞춤셔츠와 명품 수제화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라바르카의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 만족스러운 서비스 등 라바르카 웨딩 패키지와 턱시도는 이미 입소문이 나서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라고 밝혔다.

라바르카는 현재 종로삼청본점·상암직영점·압구정·건대·삼성·목동·노원·타임스퀘어(영등포)·구월·부천·동인천·부평·원주·천안·부산센텀·부산화명·울산·전주·목포·순천·분당판교 등 국내 지점부터 중국 연길·상해, 미국 조지아 등 해외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구, 중국 광저우·웨이하이·창사, 몽골 울란바토르에는 가맹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한편 라바르카 웨딩 패키지는 라바르카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위치는 홈페이지(www.labarc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