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 카톡 선물하기 ‘보여줘 메시지카드’ 영상 이벤트
상태바
다음카카오, 카톡 선물하기 ‘보여줘 메시지카드’ 영상 이벤트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09.10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카카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보여줘 메시지카드’ 영상 이벤트를 9월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시지카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카톡 친구에게 모바일 교환권과 배송 상품을 선물할 때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모바일 카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원하는 상품을 고른 선물을 보낼 카톡 친구를 선택하면 상품 주문과 함께 메시지카드를 작성할 수 있다.

▲ ▲ 다음카카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시지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5가지의 배경화면과 10가지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제공해 이용자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메시지카드를 꾸밀 수 있으며 선물을 받는 사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접속해 상대방이 보낸 메시지카드를 열어볼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이용자들이 제품과 함께 메시지카드를 통해 고백, 축하, 감사의 마음도 함께 전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난 7월부터 메시지카드 기능을 도입했다.

카카오톡은 더 많은 이용자에게 메시지카드 기능을 알리기 위해 특별 영상을 제작해 공개하고 영상을 공유하는 이용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보여줘 메시지카드 영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 ▲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시지카드 예시 사진.

9월22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개된 메시지카드 영상을 카카오톡 또는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한 이용자 전원에게 롯데월드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친구에게 받은 메시지카드 사진을 SNS에 올리고 선물하기 플친에 SNS 올린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 영상공유와 인증사진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삼성전자 갤럭시S6 엣지를 증정한다.

다음카카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카톡 이용자 간에 더욱 편리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는 서비스다. 여기에 서로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메시지카드 기능을 추가했다”며 “이용자가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메시지카드를 통해 전달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준비한 풍성한 이벤트도 즐기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