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이즈, 페이스북 ‘모바일 측정 파트너’ 인증 파트너사로 인정
상태바
애드웨이즈, 페이스북 ‘모바일 측정 파트너’ 인증 파트너사로 인정
  • 이광재
  • 승인 2013.04.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드웨이즈(대표이사 오카무라 하루히사)가 미국 100% 자회사인 애드웨이즈인터렉티브(대표이사 노다 요부노시)가 페이스북의 '모바일 측정 파트너(Mobile Measurement Partners)'의 인증 파트너로 인정돼 전세계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전용 광고효과측정시스템인 '파티트랙(PartyTrack)'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파티트랙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한 광고 효과 측정 시스템이다. 하나의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 도입으로 자연유입 및 광고를 경유한 각각의 월별, 일별, 시간별 설치 수의 분석을 비롯해 투자수익률(ROI), 고객의 생애가치(LTV, Life Time Value) 등 다양한 효과 지표 분석이 가능하다.

 

파티트랙 이용자는 애드웨이즈가 운영하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마케팅을 위한 서비스 '앱드라이버(AppDriver)'와 연계한 각국의 1000개 이상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매체에 광고 게재도 가능하다.

 

또한 세계 각국의 광고 네트워크와 협력하고, 새로운 광고 네트워크에 광고를 게재하는 경우에도 각각의 시스템 개발 없이 관리 화면을 통해 쉽게 연동 할 수 있다.

 

향후 애드웨이즈와 애드웨이즈 인터렉티브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개발자의 문제 해결 및 비지니스 지원을 실시할 예정이며 개발자의 비지니스 확대 및 시장의 활성화,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