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활용기 남기거나 선물 추천만 해도 커피·영화티켓까지 우르르~
상태바
제품 활용기 남기거나 선물 추천만 해도 커피·영화티켓까지 우르르~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04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MS, 윈도10 찰떡궁합 마우스·키보드 세트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한국MS가 최근 선보인 윈도10은 물론 다양한 운영체제의 디바이스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MS 인기 마우스·키보드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4일부터 매주 총 4회에 걸쳐 10월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윈도 기능키 기본 탑재로 윈도10 활용이 한결 간편해진 스컬프트 컴포트 데스크톱을 비롯해 아크터치 블루투스 마우스, 스컬프트 인체공학 데스크톱, 그리고 최근 출시한 디자이너 블루투스 데스크톱에 이르기까지 MS의 마우스·키보드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모두 포함된다.

MS는 보다 효율적인 마우스와 키보드 활용을 위해 윈도우 기능키를 탑재해 실용성을 강화하는 한편 장기간 컴퓨터 사용에 따른 손목터널증후군 예방을 위해 인체공학적 설계를 도입하고 손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슬림한 디자인을 접목시키고 어떠한 디바이스나 환경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블루투스와 블루트랙 등 최신 기술들을 광범위하게 접목시켜 왔다.

▲ 한국MS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이번 이벤트는 이러한 MS의 디자인 철학과 기술력이 응집된 제품군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자신이 선택한 이벤트 제품의 활용기를 MS 페이스북의 이벤트 페이지(aka.ms/windows10-pca)에 댓글로 남기거나, 해당 이벤트 포스팅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하면 된다.

제품 사용 후기를 남긴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디자이너 블루투스 마우스, 스컬프트 인체공학 마우스, 스컬프트 컴포트 마우스, 아크터치 블루투스 마우스를 각 10개씩 총 40개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00매를 증정한다.

좋아요와 공유를 한 참가자들에게 역시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1인 2매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매주 수요일 MS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MicrosoftKorea)의 타임라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