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카 앱 깔기만 해도 쓰기만 해도 소문만 내도 선물 이벤트 실시
상태바
KT, 모카 앱 깔기만 해도 쓰기만 해도 소문만 내도 선물 이벤트 실시
  • 이광재
  • 승인 2013.04.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가 모카 서비스를 가입 또는 사용하거나 소문을 내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모카과 함께하는 기적의 쿠폰'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시행한다.

 

모카(MoCa)는 멤버십카드, 결제, 상품권, 쿠폰 등의 관리와 이용을 하나의 앱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금융서비스로 '머니(Money)'와 '카드(Card)'의 합성어다. 올레클럽, 롯데멤버스, 아시아나항공, CJ ONE, 해피포인트, GS&POINT 등 다양한 멤버십카드를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수 있다.

 

모카와 함께하는 기적의 쿠폰 이벤트는 깔기만 해도, 쓰기만 해도, 소문만 내도 3가지 이벤트로 구분돼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깔기만 해도 이벤트는 모카 서비스에 신규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에게 바나나맛 우유를 제공한다. 모카는 이용단말과 통신사에 따라 올레마켓,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설치 후 이벤트 웹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선착순 1만명에게 경품을 제공하고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발송된다.

 

쓰기만 해도 이벤트는 모카 앱에서 이벤트 쿠폰을 받은 후 월간 쿠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기아자동차 RAY(1명)를 제공하고 주간 쿠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쿠론 스테파니백, 삼성 아티브 스마트 PC, 모카 금장명함, 삼성카메라(각 3명)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소문만 내도 이벤트는 모카 이벤트 웹페이지를 통해 트위터, 페이스북으로 '모카월렛과 함께하는 기적의 쿠폰' 이벤트를 소문 낸 고객 중 추첨해 나이키 런닝화(10명)를 제공한다.

 

모카와 함께하는 기적의 쿠폰 이벤트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 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카 홈페이지(www.mocawall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