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무선 통신형 ‘미러링’ 기능 ‘폰터스 PM-500G’ 출시
상태바
현대엠엔소프트, 무선 통신형 ‘미러링’ 기능 ‘폰터스 PM-500G’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4.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엠엔소프트(www.hyundai-mnsoft.com)가 스마트폰의 모든 기능을 내비게이션의 화면에서 똑같이 사용할 수 있는 무선 통신형 '미러링(Mirroring)' 기능을 탑재한 내비게이션 '폰터스 PM-500G'를 출시했다.

폰터스 PM-500G는 최근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장의 주요 이슈 중 하나로 손꼽히는 미러링 기능을 적용한 매립겸용 모델이다. 현대엠엔소프트와 LG U+가 공동 개발한 무선 통신형 미러링 기능을 적용한 LG U+의 LTE 스마트카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폰의 모든 영상과 음성을 별도의 선 연결 없이 내비게이션의 넓은 화면으로 즐길 수 있게 했다.

특히 무선 통신을 활용해 스마트폰의 모든 화면이 내비게이션 전체로 미러링된다.

폰터스 내비게이션 PM-500G는 와이파이를 활용한 무선연결을 통해 인터넷 서핑, 동영상, 게임 등 스마트폰의 모든 어플과 기능을 7인치 내비게이션 화면에서 별도의 월 사용료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폰터스 PM-500G에는 지니 3D가 탑재돼 실사와 가까운 리얼 3D 화면으로 운전자에게 최적의 주행 정보를 제공한다. 도로와 강, 교량, 고가도로, 육교, 터널, 지하도로 등 주요 도로 시설물에 현실과 동일한 모습과 고도를 적용해 실제 창 밖 풍경과 흡사하게 구현했으며 등고선 데이터를 추출해 언덕, 산 등 지형 형태 및 실제 높낮이를 그대로 구현한 3D 입체 지형고도를 전국 단위로 구축해 적용했다. 또한 운전하면서 헷갈리기 쉬운 교차로의 모습을 '버추얼 맵(Virtual Map)'을 통해 지하철 입구, 차선, 가로수, 신호등 등의 주요 교통 요소들을 실제 모습처럼 표현한다.

이와 함께 초고속 2㎓급 CPU와 모바일(MOBILE) DDR3 메모리를 장착해 매우 강력한 멀티태스킹 능력을 발휘할 뿐 아니라 윈도 임베디드 컴팩트7(Windows Embedded Compact7) OS를 사용해 사용자에게 최적화 된 인터페이스 화면을 제공한다. 더불어 멀티미디어 그래픽 프로세서 말리(Mali) 400 엔진을 탑재해 스마트폰을 활용한 영상뿐 아니라 풀 HD 1080P의 고화질 영상도 최고의 화질로 감상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받은 대용량의 mkv영상도 특정 코덱이나 변환과정을 거치지 않고 내비게이션을 통해 최고의 화질로 손쉽게 시청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다.

한편 현대엠엔소프트는 365일 운영되는 연중무휴 콜센터를 야간 9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약 60여개의 AS 센터를 구축해 고객의 불편사항에 대해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현대엠엔소프트만의 품격 있는 고객 감동 서비스를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