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복합기 구매 고객 대상 ‘50일의 쿨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후지제록스, 복합기 구매 고객 대상 ‘50일의 쿨한 이벤트’ 진행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8.25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제록스가 온라인 상담 신청을 통해 컬러 A3 디지털 복합기 ‘아페오스포트(ApeosPort)-V C2275’ 시리즈를 구입 또는 임대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빔, 커피머신 등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30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한국후지제록스 이벤트 페이지(www.fujixerox.co.kr/event)에서 ‘무료 상담 신청’ 버튼을 누르고 회사명과 연락처 등 기본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상담 후 제품 설치를 완료한 고객에게 고급 커피 머신, 미니빔 프로젝터, 즉석인화 사진기 중 고객이 원하는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후지제록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페오스포트-V C2275 시리즈는 고품질의 컬러 출력이 가능해 디자인 및 건설 업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이다. 더불어 다양한 솔루션을 적용할 수 있어 문서 출력비용 절감, 업무 생산성 증대 등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후지제록스의 클라우드 서비스 ‘워킹폴더 (Working Folder)’와 연계하면 언제 어디서나 공간의 제약 없이 모바일 기기를 통해 빠르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복합기에서 스캔한 문서를 워킹폴더에 즉시 업로드 할 수 있고, 모바일로 접속해 필요한 문서를 출력할 수도 있다. 또한 팩스 역시 전자문서 형태로 워킹폴더에 저장돼 외부에서도 팩스 내용을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