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쯔, 맑은기술과 스토리지 미러링 어플라이언스 프로모션 개시
상태바
한국후지쯔, 맑은기술과 스토리지 미러링 어플라이언스 프로모션 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8.25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쯔가 맑은기술과 함께 스토리지 ‘이터너스(ETERNUS) DX S3 시리즈’와 ‘록솔(Loxoll)’의 HA-AP(High Availability 전용 어플라이언스)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가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HA-AP는 이기종 스토리지를 지원하는 하드웨어 기반의 실시간 스토리지 미러링 어플라이언스로서 미국 실리콘 밸리를 기점으로 중국을 중심으로 비즈니스를 전개해 온 록솔의 대표 제품이다.

SMB 시장부터 대규모 데이터 센터까지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을 수용할 수 있어 블룸버그, 뉴욕타임즈, 파나소닉, 지멘스 등 수많은 글로벌 레퍼런스를 구축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해왔다.

HA-AP는 현재 맑은기술이 국내 단독총판을 담당하고 있다. 맑은기술은 2001년 설립돼 오랜 기간 방송 시장에서 대용량 클러스터 파일 시스템 및 스토리지 이중화 솔루션을 구축해 왔다.

한국후지쯔와 맑은기술은 오랜 기간 파트너십을 이어오며 최근까지 방송분야에서 의미 있는 레퍼런스를 구축해왔다.

맑은기술 심연섭 대표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HA-AP의 우수성을 경쟁력 있는 가격을 통해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HA-AP는 이 기종간 실시간 스토리지 미러링 구성을 기반으로 다운타임 없는 온라인 유지보수, 온라인 마이그레이션을 지원하는 검증된 제품으로 이번 프로모션은 시스템 안정성을 강화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라고 밝혔다.

이영환 한국후지쯔 전략마케팅본부 전무는 “후지쯔의 최첨단 스토리지 기술이 집약된 이터너스 DX S3 시리즈와 HA-AP 결합은 대규모 데이터센터나 클라우드 환경에서 대두될 수 있는 서비스 중단에 대한 리스크를 미연에 관리하고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기획한 제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경제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6년 3월까지 한정적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