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옵티머스 G 프로’ 최단기간 50만대 판매
상태바
LG전자, ‘옵티머스 G 프로’ 최단기간 50만대 판매
  • 이광재
  • 승인 2013.04.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www.lge.co.kr)는 '옵티머스 G 프로'가 출시 40일만에 국내 판매 50만대(통신사 공급 기준)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옵티머스 G 프로는 LG전자가 내놓은 역대 휴대폰 가운데 최단기간에 국내 판매 50만대 고지를 넘었다. 동일기간 판매량으로 보면 기존 출시된 휴대폰 보다 2배 이상 많다.

 

2월21일 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된 옵티머스 G 프로는 하루 개통이 1만대를 넘을 정도로 판매 초기부터 탄력을 받았다.

 

LG전자는 옵티머스 G 프로가 시장에서 크게 호평을 받는 이류로 디스플레이, 감성 UX(사용자 경험), 디자인, 세계 1위 LTE 기술력 등에 바탕을 두고 있는 점을 들었다. 옵티머스 G 프로는 5.5인치 대화면의 풀 HD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기존 HD급 보다 해상도가 2배 높은 생생한 화질을 보여준다. 풀HD 화면으로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입체적 UX도 대거 탑재했다. LG전자는 이 제품이 5.5인치의 대화면이지만 한 손으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했다.

 

고객과의 소통을 늘린 것도 옵티머스 G 프로의 초반 돌풍에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는 것. LG전자는 출시 전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들이 제품 사양을 예측하고 직접 제품 디자인을 공개하는 이벤트를 가졌다. 최근에는 5.3인치 이상 대화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옵티머스 G 프로를 30일간 체험해볼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LG전자는 이달 예정인 밸류팩 업그레이드가 향후 판매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LG전자는 기존 스마트 스크린 외에 스마트 비디오 기능을 추가로 탑재하는 등 눈동자 인식 UX를 강화하기로 했다. 스마트폰 경쟁사들보다 앞서 기술개발을 마치고 특허까지 출원, 등록한 만큼 보다 최적화된 눈동자 인식 기술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동영상 촬영뿐 아니라 사진 촬영 시에도 피사체(상대방)과 촬영자를 하나의 화면에 함께 담는 듀얼 카메라 기능도 이번 업그레이드에서 탑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