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원더플릭R’,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2위 달성
상태바
네오싸이언 ‘원더플릭R’,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2위 달성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8.1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레벨 도달 해적장비세트 지급 등 기념 이벤트 진행

10레벨에 도달하면 해적장비세트, 거북이 경주 1위를 기록하면 추첨을 통해 1만골드를 지급 받는다. 모바일 플릭 RPG ‘원더플릭R’이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2위 달성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하단에 위치한 공격, 마법, 스킬, 회복 등의 메달을 상단의 몬스터에게 손가락으로 튕겨내듯 던지는 간편한 플릭방식을 가지고 있다. 또 얼굴, 입, 눈썹 등 세밀한 부분부터 외형, 목소리, 착용 장비 등 자신이 원하는 대로 3D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네오싸이언의 원더플릭R이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2위 달성한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더플릭R은 정식 출시 일주일 동안 사전 등록 예약자를 비롯한 게임 회원으로부터 게임에 대한 문제점과 오류 등을 확인했으며 2주차에 접어들면서 회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해당 건의사항 수정과 개선작업을 진행, 게임의 편의성과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하는 계기가 됐다.

이에 힘입어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2위를 달성했으며,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10레벨에 도달하면 해적장비세트를 지급하며, 게임 내 거북이 경주 1위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만 골드에 상당하는 금괴를 지급한다. 

김성용 네오싸이언의 원더플릭R 사업PM은 “많은 관심을 가져줘 게임 이용 편의성과 재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었다”며 “향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과 다양한 플랫폼에서 원더플릭R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재밌게 즐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