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공항 TV, 올레드TV로 새 단장한다
상태바
국내 공항 TV, 올레드TV로 새 단장한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8.1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인천국제공항 시작으로 8개공항 132대 순차적 교체

LG전자가 국내 공항에 설치한 기존 LCD TV를 올레드 TV로 모두 교체한다. 이달 초 인천국제공항을 시작으로 김포, 김해, 제주, 사천, 성남, 대구, 광주 등 8개 공항에 올레드 TV 132대를 순차적으로 설치할 예정이다.

이번 공항 교체는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과 해외로 나가는 한국인 등 유동인구가 많고, 상대적으로 대기 시간이 길어 방문객들이 오랜 시간 TV를 본다는 점을 감안했다.

LG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스스로 빛을 내기 때문에 기존 LCD TV와 달리 완벽한 블랙을 구현할 수 있고 색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 또 어느 각도에서 봐도 색이 왜곡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함께 보는 공항 TV로도 제격이다.

▲ LG전자는 이달 초 인천국제공항을 시작으로 김포, 김해, 제주, 사천, 성남, 대구, 광주 등 8개 공항에 올레드 TV 132대를 순차적으로 설치한다.

공항에 설치한 TV는 보행 통로, 대기실 등 공항 곳곳에 있기 때문에 공항 이용객들이 TV의 정면, 측면, 후면 등 다양한 각도에서 TV를 볼 수 있다. 따라서 올레드 TV의 차원이 다른 화질은 물론, 5mm대 두께의 초슬림 디자인을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허재철 LG전자 한국HE마케팅FD 상무는 “세계 각지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을 비롯한 공항 방문객들이 세계 최고의 TV를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