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니콘 e 스튜디오’ 1호점 오픈
상태바
니콘이미징코리아, ‘니콘 e 스튜디오’ 1호점 오픈
  • 이광재
  • 승인 2013.03.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아이메모리' 스튜디오 1호점 지정…정기 교육-제품·마케팅 지원 등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 www.nikon-image.co.kr)가 '니콘 e 스튜디오' 1호점을 오픈했다.

니콘 카메라 전문가를 의미하는 '엑스퍼트(Expert)'에서 따온 e스튜디오는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 전문 스튜디오를 대상으로 전문가 교육, 마케팅 및 서비스, 제품 지원 등을 제공하는 제휴 스튜디오를 지칭한다.

니콘 e스튜디오 1호점은 인천 남구에 위치한 '아이메모리(i-memory)' 스튜디오로 40명 이상의 관련 스탭이 근무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스튜디오 중 하나다.

유해준 아이메모리 스튜디오 대표는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과정에서 나날이 발전하는 카메라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비롯해 다양한 마케팅의 필요성을 항상 느껴왔다"며 "니콘 e 스튜디오 1호점 지정이 스튜디오 운영에 큰 힘이 될 것이고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결과물의 완성도 역시 높아져 매출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스튜디오는 향후 니콘이미징코리아로부터 정기적으로 기술 및 서비스 지원을 받게 된다. 또 카메라 제품 구매시 할인 혜택, AS 우선처리, 제품 정보 제공 및 카운슬링, 그리고 니콘 홈페이지를 통한 스튜디오 홍보와 안내 등 다양한 마케팅 혜택도 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