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원, 어르신들 위한 긴급출동 서비스 지원한다
상태바
에스원, 어르신들 위한 긴급출동 서비스 지원한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8.0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안심 서비스·알뜰폰 결합 갤럭시 안심 폴더 출시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 에스원은 6일 실버서퍼 세대를 겨냥해 사용이 편리한 폴더형 스마트폰에 안심솔루션을 탑재한 '갤럭시 안심 폴더'를 출시했다.

실버서퍼는 노년층을 뜻하는 실버(silver)와 인터넷 서핑을 하는 사람을 의미하는 서퍼(surfer)가 합쳐진 단어로 여가시간이 충분하고 경제력이 있는 5060세대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 스마트기기에 관심을 갖고 능숙하게 조작할 수 있는 사람을 의미한다.

에스원 안심폰은 개인안심 서비스와 알뜰폰을 결합한 상품으로 위급 상황시 안심폰의 비상버튼을 누르면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사용자의 위치확인이 가능하며 안심존을 이탈할 시 보호자에게 알리는 안심존 서비스, 일정시간 사용이 없을 경우 알림문자를 보내는 안심문자 등 다양한 안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 에스원 직원들이 24일 출시된 갤럭시 안심 폴더를 소개하고 있다. 갤럭시 안심 폴더는 사용하기 편리한 폴더형 스마트폰에 안심서비스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실버서퍼들이 터치스크린에 익숙하지 않은 점을 고려해 키패드를 적용해 쉽게 조작이 가능하다. 폴더형 스마트폰 기준으로는 국내 최대인 3.8인치의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쉽게 화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자주 사용하는 SNS나 메신저 앱은 바로가기 버튼이 있어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 매니저앱으로 배터리, 저장공간, 악성 소프트웨어 등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김창한 에스원 MVNO 사업팀 상무는 "최근 안심폰은 누적 판매 13만대를 돌파하는 등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소중한 가족의 안전을 지켜주는 에스원만의 안심 서비스와 지속적인 제품의 라인업 확대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스원은 현재까지 피처폰 1종, 스마트폰 3종 등 4가지 모델의 안심폰을 출시해 다양한 연령층이 안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안심폰 라인업을 확대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