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 이번달 요금은 얼마 나왔나요?…KT, M 청소년 LTE 요금제 출시
상태바
친구들~ 이번달 요금은 얼마 나왔나요?…KT, M 청소년 LTE 요금제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8.0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M 모바일이 ‘M 청소년 LTE 19/24 요금제’를 출시했다.

청소년 요금제는 기본제공량 내에서 이용자가 데이터, 통화, 문자의 양을 자유롭게 조절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 통화·문자 사용량이 적은 청소년들은 제공량을 모두 데이터로만 모두 소진할 수도 있다. 또한 기본제공량이 모두 소진되면 음성, 문자, 데이터 사용은 자동 차단된다.

M 청소년 LTE 24요금제는 월 2만4200원(VAT포함)에 LTE 데이터를 최대 1.82GB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M 청소년 LTE 19요금제는 월 1만9800원에 최대 1.24GB까지 가능하다. 8800원 상당 ‘올레 와이파이’ 서비스는 추가요금 없이 모두 제공한다.

▲ 청소년 요금제는 기본제공량 내에서 이용자가 데이터, 통화, 문자의 양을 자유롭게 조절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

8월 한 달간 청소년 요금제 가입자 전원에게는 다운로드 후 데이터 차감 없이 무제한 음악감상이 가능한 지니앱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현재 뷰3와 갤럭시폴더 단말기를 24요금제로 신규가입할 경우 단말기 할부금(24개월)을 합한 월 청구 금액은 2만4200원(VAT포함)이다. 최신 갤럭시J5는 19요금제로 가입시 월 2만9965원(VAT포함)이 청구된다. 단말기를 함께 구매하지 않고, USIM(유심)만으로 약정기간 없이 가입도 가능하다.

전용태 kt M 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학생들이 부담 없는 요금으로 스마트폰을 비교적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이번 요금제를 출시했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고객층이 최상의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실용적인 요금제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M 청소년 LTE 요금제는 kt M 모바일 직영 온라인몰(www.ktmmobile.com)과 알뜰폰허브(www.알뜰폰.kr) 및 전국 kt M mobile 취급 매장에서 가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