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 대칭형 디자인 케이스 ‘스텔스 DX 파노라마 윈도’ 출시
상태바
브라보텍, 대칭형 디자인 케이스 ‘스텔스 DX 파노라마 윈도’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0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보텍이 ‘스텔스 DX 파노라마 윈도’를 출시한다. 스텔스 DX 파노라마 윈도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날렵하고 역동적인 대칭형 디자인과 넓은 내부공간으로 뛰어난 확장성을 제공하고 20인치 대형 파노라마 윈도로 튜닝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모든 스텔스 라인에 적용되고 있는 사일런트 하드 가이드가 그대로 계승돼 하드디스크의 진동과 공진을 제로에 가깝게 잡아준다.

▲ 브라보텍이 대칭형 디자인의 PC케이스 ‘스텔스 DX 파노라마 윈도’를 출시했다.

제품의 전면부 5.25 베이는 도어오픈형 디자인 적용과 LED바 장착으로 모던한 느낌을 강조하고 있으며 전면 먼지필터를 비롯해 상단 및 하단의 팬쿨러와 파워서플라이 에어 홀에 먼지 필터가 기본 장착돼 편리한 청소 및 관리가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상단은 전원버튼과 리셋 스위치, 2채널 팬 컨트롤러, USB3.0 포트 2개, USB2.0 포트 2개, 오디오 및 마이크 입출력 포트를 지원하며 무지향성 I/O 접근을 위해 좌우 대칭형으로 적용됐다. 또 외장 하드디스크 또는 휴대폰 등을 올려둘 수 있는 상단의 수납 공간이 제공된다.

내부는 3.5인치 또는 2.5인치 드라이브 8개, 5.25인치 드라이브 3개를 장착할 수 있으며 기본 제공되는 멀티가이드를 이용하면 1개의 3.5인치 또는 2.5인치 드라이브의 추가 장착이 가능하다. 하드디스크의 공진음을 감소시켜주는 사일런트 하드 가이드가 4개 기본 제공되고 ATX 및 일부 E-ATX 규격의 메인보드, 최대 길이 325㎜의 그래픽 카드의 호환이 가능하다.

전면 140㎜, 후면과 상단에 120㎜ 팬쿨러가 총 4개 기본 제공되며 최대 9개의 팬을 장착하거나, 상단과 전면 하드디스크 베이에 각각 240㎜ 규격, 후면에 120㎜ 규격의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다. 쿨링 제품과의 호환성을 높였고 네개의 호스 및 파이프 홀이 제공돼 수랭 쿨링 시스템에도 최적화 돼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