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클래스, 방송사 오디션 합격 비법 전격 공개!
상태바
에어클래스, 방송사 오디션 합격 비법 전격 공개!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08.03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식동영상 스토어 에어클래스가 슈퍼스타K, K팝스타 등 방송사와 기획사 오디션 합격 노하우를 담은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 동영상 강좌는 프로듀서 ‘E-TRIBE(이트라이브) [E.D](김영득)’가 진행을 맡고 있다. <1편, 방송사 오디션 합격 비법>과 <2편, 기획사 오디션 합격 비법> 총 2개의 강의로 구성돼 있다.

▲ 강의화면<제공 : 큐리어슬리>

1편은 ‘MBC 위대한 탄생’의 해외 현지 심사위원으로 활동했던 작곡가 ‘똘아이박(박현중)’이 등장해 방송사별 오디션 프로그램 포인트와 심사위원의 관점, 캐스팅 과정 등 오디션 합격을 위한 비법을 알려준다. 2편에서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오디션 헤더 ‘원대연’이 오디션 지원서 작성 요령, 현장에서 대비해야 할 사항 등을 알려준다.

해당 강좌는 ‘1분 미리보기’와 7일권, 평생권으로 제공되며 각각 5000원, 7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E-TRIBE [E.D]는 소녀시대의 ‘Gee’, 이효리의 ‘You go girl’, 슈퍼주니어의 ‘너라고’ 등을 프로듀싱 했으며 작곡가 ‘똘아이박’은 시스타의 ‘나혼자’, 다비치의 ‘헤어졌다 만났다’ 등 국내 유명 히트곡을 다수 작곡했다.

큐리어슬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에어클래스는 다양한 지식을 담은 동영상을 누구나 업로드 하고 판매할 수 있는 오픈 플랫폼이다. 업로드 한 지식동영상은 스트리밍 방식으로 제공되며 해당 강좌가 판매되면 업로더는 수익의 70%를 받을 수 있다.

기존 관행이 판매액의 10~20% 수준인 것을 감안하면 파격적인 조건이다. 에어클래스는 현재 약 8000여편의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어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한편 큐리어슬리는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원장 송성각) 2014 창업발전소 스타트업 지원 사업에 선정된바 있으며 올해도 후속지원을 받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창업발전소는 올해 18개의 신규 스타트업을 선정해 총 43개사를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