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위드, 크로스넷 제품 기반 기술 특허 획득
상태바
소프트위드, 크로스넷 제품 기반 기술 특허 획득
  • 이광재
  • 승인 2013.03.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위드솔루션(대표 김태현 www.softwith.com)이 분리된 망간에 시리얼 매체를 이용해 분리된 망간의 컴퓨터들을 위한 자료 전송 중계 및 분리된 망간의 컴퓨터들의 통신 스트림을 연계하는 기능 등을 포함한 핵심 기술들에 대하여 특허(특허 제 10-1227086)를 획득했다.
 
주요 특허 기술로는 중계장치 간에 직렬버스를 통해 일반적인 네트워크 통신이 아닌 알려지지 않은 통신프로토콜에 따라 통신을 중계하는 장치다.

물리적으로 분리된 네트워크 사이의 데이터 통신 장치 기술, 중계장치 간에 하나 이상의 직렬버스로 연결되고 양쪽 장비간의 통신 데이터를 중계하는 데이터 통신 장치 기술, 중계장치 간에 다수의 직렬버스를 이용해 분리된 네트워크간에 양방향으로 통신을 중계한다.
 
직렬버스 중 하나에서 장애가 발생한 경우 다른 직렬버스를 통해 데이터를 중계하는 데이터 통신 장치 기술, 중계장치 간에 다수의 직렬버스로 연결되고 그 직렬버스는 송신 전용과 수신 전용으로 구분되고 송신 전용은 송신만 수행하고 수신전용은 수신만 수행한다.
 
중계장치 간에 다수의 직렬버스로 연결되고 연결된 다수의 직렬버스를 통해 테이터를 분산하여 전송하는 데이터 통신 장치 기술이다.

중계장치가 있는 네트워크가 물리적으로 분리되고 분리된 네트워크에서는 일반적인 네트워크 통신이 아닌 알려지지 않은 통신프로토콜에 따라 분리된 네트워크상에 있는 장비들간의 통신 중계 요청을 수행하고 제어하는 데이터 통신 방법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