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13인치 액정 태블릿 ‘신티크’ 선봬
상태바
와콤, 13인치 액정 태블릿 ‘신티크’ 선봬
  • 이광재
  • 승인 2013.03.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콤(Wacom)이 신티크(Cintiq) 액정 태블릿 제품군에 '신티크13HD(신티크 13HD)'를 새롭게 추가했다. 이 제품은 디자인, 미술, 이미지 편집과 같은 창조적인 전문가를 위해 13인치 풀 HD 화면,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 편리한 설치, 조절 가능한 스탠드, 스크린 위에 직접 작업할 수 있도록 향상된 펜으로 구성됐다. 어떠한 환경에서도 쉽게 활용 가능한 신티크 13HD는 창의성과 생산성 향상을 위한 이상적인 도구로서 자연스러운 몰입 경험을 제공한다.

신티크 13HD는 소형의 슬림한 디자인과 함께 맥(Mac)과 PC 모두에서 쉽게 설치, 이용할 수 있다. 완벽한 편안함을 위해 신티크 13HD의 스탠드는 사용에 최적화할 수 있도록 4가지의 설치 옵션(평평하게 22도, 35도, 50도, 탈부착가능)을 선택할 수 있다.

아티스트, 그래픽 디자이너, 포토 그래퍼와 같은 전문가들을 위한 신티크 13HD의 최고 수준의 화면은 사실과 거의 흡사한 색상 퀄리티를 위해 1670만 가지의 색상 구현이 가능하다. 또한 와이드 형태의 풀 HD LED 화면은 특히 복잡한 그래픽 작업에 유용하도록 178도의 넓은 시야각과 1920X1080의 해상도를 지원한다.

와콤의 모든 액정 태블릿과 마찬가지로 신티크 13HD는 몰입감과 매끄러운 작업 과정을 위해 사용자가 화면 위에 직접 작업함으로써 자연스러움을 느끼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해준다.

새롭고 향상된 무선 무건전지 프로 펜(Pro Pen)은 향상된 펜 성능, 우수한 안정감, 정밀함과 관리기능을 제공한다. 2048 압력레벨과 함께 민감하게 기울기를 감지해 정밀한 작업에 최적화 됐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다. 신티크 13HD에는 프로 펜과 여분의 펜심, 그 밖에 아티스트가 작업 시 필요한 것들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한 편리한 케이스가 함께 제공된다.

작업 흐름과 생산성을 더 향상 시키기 위해 자주 사용되는 단축키 명령은 4개의 사용자 설정이 가능한 익스프레스키, 토글링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바로 가기 기능을 활용해 키보드 의존성을 최소화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신제품 외에도 신티크 액정 태블릿은 각각의 작업 특성과 요구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신티크 22HD, 24HD, 24HD터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새로운 신티크 13HD는 대리점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국내 시판 가격은 아직 미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