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존, 전문가용 에버미디어 HD 캡처보드 2종 출시
상태바
디지털존, 전문가용 에버미디어 HD 캡처보드 2종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3.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존(각자대표 심상원, 전정우 www.averkorea.co.kr)이 대만 에버미디어의 전문가용 캡처 보드인 '에버미디어 HD캡처 SDK 듀오'(AVerMedia HD Capture SDK Duo)와 '에버미디어 HD캡처 VGA 플러스'(AVerMedia HD Capture VGA Plus) 2종을 출시한다.

에버미디어 HD캡처 SDK 듀오 캡처보드는 2종의 HD비디오 소스와 2종의 SD비디오 소스를 동시에 최대 1080p로 캡처가 가능한 상품이다.

컴퓨터 1대에 동시에 2개의 입력 디바이스를 연결하고 녹화 작업이 가능해 작업의 효율성과 편리성을 크게 증대시킬 수 있으며 특히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로 작업할 수 있는 SDK툴을 제공해 편리하면서도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녹화한 영상을 실시간 스트리밍하거나 녹화 보존이 가능해 다양한 분야에 빠른 작업 효율성을 자랑한다.

입력신호는 HDMI, 에스비디오(S-Video), 오디오, 컴포지트(Composite), 컴포넌트(Component) 단자를 2개씩 지원하며 최대 8대까지 결합해 충돌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중보드 기능도 제공한다.

함께 출시된 에버미디어 HD캡처 VGA 플러스는 전문가들이 많이 사용하는 VGA 입‥출력 단자와 HDMI 입력단자를 갖춘 전문가용 캡처 장비로 다이렉트쇼(스트리밍에 해당하는 것을 모두 포괄하는 기술) 호환이 보장되며 기본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로 작업할 수 있는 SDK툴과 1080p HD 캡처 기능을 제공한다.

신제품 2종은 산업, 의료, 교육, 제조 등 특성화된 개발 분야에 전문적인 활용이 가능하며 제품가격은 에버미디어 HD캡처 SDK 듀오가 77만원, 에버미디어 HD캡처 VGA 플러스는 99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