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맛집, 수준 높은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는 낭만레스토랑 아이해브어드림
상태바
강남역맛집, 수준 높은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는 낭만레스토랑 아이해브어드림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7.2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서울을 대표하는 대형상권은 강남역, 이태원, 삼청동, 가로수길 등이 있다. 젊은이들의 문화가 흐르고 있는 대표상권 중 강남역 상권은 한류를 이끌고 있는 곳으로 다양한 데이트코스의 업종들이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는 곳으로 유행에 굉장히 민감한 곳이다.

▲ 소개팅장소로 유명한 강남역 레스토랑 아이해브어드림(I HAVE A DREAM)은 강남역에서 8년이란 긴 시간을 강남역 맛집 베스트 10에 늘 이름을 올리고 있는 명소이다.

변화무쌍한 상권인 만큼 엄청난 경쟁으로 인해 카페, 식당, 와인바, 술집 같은 요식업은 자리를 지키기가 만만치 않다. 그렇기 때문에 강남역 상권에서 몇 년 만 자리를 보존해도 명실상부 강남역맛집으로 인정받으며 여러 맛집 방송프로그램에 소개되기도 한다.

소개팅장소로 유명한 강남역 레스토랑 아이해브어드림(I HAVE A DREAM)은 강남역에서 8년이란 긴 시간을 강남역 맛집 베스트 10에 늘 이름을 올리고 있는 명소이다. 국내에는 공연과 레스토랑이 혼합된 레스토랑이 많지 않다. 강남에서 공연레스토랑은 이곳이 유일한 곳이다.

최근 바로 옆의 신축 건물로 이전을 하여 보다 더 모던한 분위기를 내고 연출하고 있는데 이전에는 공연장, 레스토랑, 술집이 한 공간에 모두 모여 있던 걸 이번에는 차분하게 식사하며 담소 나눌 수 있는 레스토랑 공간과 와인바 같은 술집의 공간을 분리시켰다. 한 공간에 두 컨셉이 공존하지만 문을 하나 사이에 두고 분위기를 다르게 연출해 주었다.

이 공간에서는 주말이 되면 라이브 재즈공연과 마술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문화컨텐츠를 만나 볼 수 있는데 이렇게 멋진 매장컨셉을 구상해낸 주인공은 동국대 연극영화과출신의 미남 사장이다. 그만의 특별한 감성이 매장에 잘 반영되어진 결과물이다.

분리된 공간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는 효과를 내고 있다. 분위기와 기분에 따라 다양한 이용이 가능해 조용한 분위기의 식사를 즐기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도 수준 높은 공연을 감상하며 달콤한 데이트를 하고 싶어 하는 연인들에게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특별한 명소이다.

강남역 맛집 아이해브어드림은 직장인들에게도 쉼터가 되고 있다. 평일 저녁 은은한 재즈음악을 들으며 기네스 한잔 가볍게 마시며 편안한 재즈 바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 찾는 직장인들이 많다. 주류를 찾는 손님들을 위한 프리미엄소주, 전통주, 위스키, 와인 등을 다양하게 구비를 해놓았으며, 레스토랑 벽면을 가득 채운 와인셀러를 설치해 와인 1000병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놓았다.

낭만적인 분위기뿐만 아니라 신선로 파스타나 딸기피자 같은 유행을 선도하는 음식을 선보이는 등 성공적인 레스토랑 운영으로 KBS2 "아침" 에 차별화된 소상공인 CEO로 소개되기도 하였고 뉴스메이커 7월호를 비롯해 국내의 유명 맛집 프로그램인 테이스티로드, 식신로드, 찾아라 맛있는 TV 등 많은 방송에 방영되었다. 이런 방송들이 해외에도 만은 전파를 타고 있어 해외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글로벌명소가 되었고 새로운 단장을 통해 강남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일본 서울관광 사이트에서 빙수부분 1위로 소개된 와인빙수로 해외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유명 한 이곳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길 7에 위치하며 문의는 02-3453-7697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