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베오비전 11 구매 고객 대상 5년 무상 보증 혜택
상태바
뱅앤올룹슨, 베오비전 11 구매 고객 대상 5년 무상 보증 혜택
  • 이광재
  • 승인 2013.03.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뱅앤올룹슨(Bang&Olufsen)이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TV 베오비전(BeoVision) 11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30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년 무상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뱅앤올룹슨의 새로운 제품 출시를 고객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베오비전 11에 한해 진행된다. 무상 보증 기간이 3년인 기존 제품들과 달리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할시 2년을 추가로 무상 보증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이번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베오비전 11은 TV라기보다는 한 폭의 예술작품처럼 아름다운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라는 점이 여타의 TV와 차별되는 특징이다. 고광택 알루미늄으로 이뤄진 프레임은 TV 자체만으로도 한층 럭셔리한 인테리어 효과를 내게 한다. 또한 맞춤식 스피커는 총 6가지 색상으로 커버교체가 가능해 거실 인테리어 분위기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연출을 돕는다.

화질과 사운드 또한 세계적 명품 뱅앤올룹슨 명성에 어울리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새로운 오토매틱 픽처 컨트롤(Automatic Picture Control) 센서는 주변 환경에 맞춰 밤이나 낮이나 변함없이 선명한 화질을 보장한다. 하단에 내장된 베이스 유닛을 장착한 맞춤식 3웨이 액티브 스피커는 뱅앤올룹슨 본연의 깊고 강력한 사운드를 만들어냄은 물론 재생되는 영상에 맞춰 자동으로 최적의 사운드를 연출한다.

DLNA 무선 기능, 2개의 USB 포트, 이더넷, 6개의 HDMI, 6개의 스피커, 뒷면에 애플TV를 수납할 수 있는 케이스까지 장착한 베오비전 11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한다. 또한 뱅앤올룹슨은 추후 아이패드나 안드로이드 태블릿으로 원격 제어할 수 있는 리모콘앱 베오리모트(BeoRemote)를 제공해 동영상 무선재생기능, 웹 서핑까지 TV에서 손쉽게 이용이 가능하도록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베오비전 11 무상보증 혜택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6개 매장에 방문 혹은 유선으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