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엔터프라이즈급 성능 DW ‘DW 어플라이언스 2700’ 출시
상태바
테라데이타, 엔터프라이즈급 성능 DW ‘DW 어플라이언스 2700’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3.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테라데이타(www.teradata.kr, 대표 박진수)가 엔터프라이즈급 고성능 DW 어플라이언스인 '테라데이타 데이터웨어하우스 어플라이언스 2700(Teradata Data Warehouse Appliance 2700)'을 발표했다.

효과적인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데이터웨어하우스, 디스커버리 및 하둡 기술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한 테라데이타 통합 데이터 아키텍처(Teradata Unified Data Architecture, UDA)에서 필수 구성 요소인 테라데이타 데이터웨어하우스 어플라이언스는 기업들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상황에 보다 신속하게 대처하고 현명한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테라데이타 데이터웨어하우스 어플라이언스는 몇 시간 내에 분석을 시작할 수 있는 강력하고 통합된 시스템으로, 이전 세대의 제품보다 2배의 성능과 4배의 데이터 로딩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데이터 통합 및 분석을 통해 수익을 실현함으로써 경쟁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테라데이타 데이터웨어하우스 어플라이언스는 고객들이 복잡한 대용량 데이터를 관리,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비압축 사용자 데이터를 캐비닛당 7TB부터 82TB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테라데이타 통합 데이터 아키텍처 내에서 보다 쉽고 빠르고 비용효율적으로 분석을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별도의 셋업이 필요 없고 즉시 실행이 가능하다.

한편 모든 테라데이타 플랫폼은 뛰어난 엔터프라이즈급 성능과 함께 최상의 신뢰성, 가용성, 서비스 능력을 제공하며 구축과 개발이 매우 용이하다. 모든 테라데이타 시스템은 데이터웨어하우징을 위한 최고의 데이터베이스로 폭넓게 인식되고 있으며 각종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테라데이타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