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크리에이티브 오르바나’ 시리즈 특가 판매
상태바
제이웍스, ‘크리에이티브 오르바나’ 시리즈 특가 판매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7.17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웍스코리아가 이어폰샵과 함께 17일부터 ‘크리에이티브 오르바나(AURVANA)’ 시리즈 오프라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외부 소음 차단과 좋은 음질로 호평을 받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오르바나 시리즈는 이번 특가 기벤트를 통해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 ‘크리에이티브 오르바나 3 플러스’

‘크리에이티브 오르바나 3 플러스’는 귀에 딱 맞는 인이어 이어폰으로 듀얼 밸런스드 아마츄어 유닛과 트위터와 우퍼가 분리된 구조 그리고 패시브 크로스오버 네트워크 시스템을 탑재했다. 주파수 대역은 10㎐에서 17㎑이며, 임피던스는 28옴, 음압 감도는 112㏈/Mw이다.

1.2m의 케이블은 고급 오디오용으로 주로 쓰이는 무산소동선(OFC)이 사용됐으며 패브릭 재질로 마무리돼 선꼬임이 없고 외부 충격에 강하다.

‘크리에이티브 오르바나 2 플러스’는 깊은 저음와 세밀한 중고음 표현을 위해 어쿠스틱 그릴(ACOUSTIC GRILLE)과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가 적용된 인이어 타입의 이어폰이다. 주파수 대역은 15㎐에서 16㎑이며, 임피던스는 42옴, 음압 감도는 110㏈/Mw이다. 케이블 재질과 길이는 크리에이티브 오르바나 3플러스 제품과 동일한 스펙이다. 

▲ ‘크리에이티브 오르바나 2 플러스’

두 제품 모두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3.5파이 4극 단자와 내장 마이크를 통해 통화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최대 98%에 이르는 뛰어난 외부 소음 차단 기술인 아우라씰(AURASEAL)과 폼팁 등을 통해 비행기나 버스와 같이 소음이 심한 공간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비행기에서 사용 가능한 에어플레인 어댑터와 여행에 필요한 보관용 파우치는 기본 제공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크리에이티브 오르바나 2플러스와 3플러스의 이어폰샵 특별 가격은 각각 7만9000원과 11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