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암살, 돌비 애트모스로 사운드를 더욱 실감나게!
상태바
영화 암살, 돌비 애트모스로 사운드를 더욱 실감나게!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7.17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드맥스 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들이 채택했었던 음향 기술

영화의 몰입감을 더욱 살려주는 사운드. 영화 암살의 사운드를 더욱 생생하고 풍성하게 들을 수 있게 됐다.

돌비 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 이하 돌비)는 오는 7월 22일 개봉을 앞둔 최동훈 감독의 영화 '암살'이 '돌비 애트모스'로 입체 사운드를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암살은 1933년 상하이와 경성을 배경으로 친일파 암살작전을 둘러싼 독립군들과 임시정부대원, 그들을 쫓는 청부살인업자까지 이들의 엇갈린 선택과 예측할 수 없는 운명을 그린 작품이다.

▲ 영화 암살이 풍성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돌비 애트모스 버전을 상영한다.

이름조차 남기지 못한 독립군들의 삶을 가슴 뜨거운 드라마와 눈을 사로잡는 풍성한 볼거리, 명배우들의 탄탄한 연기 앙상블로 그려내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암살이 영화 사운드의 혁명 돌비 애트모스로 믹싱돼 영화 속 쾌감을 입체 사운드로 그대로 전할 예정이다.

돌비의 최신 영화 음향 기술인 돌비 애트모스는 영화에 등장하는 각각의 소리를 하나의 객체로 인지, 영화관 천장의 오버헤드 스피커와 전면에 배치된 서브 우퍼와 벽면의 서라운드 스피커를 통해 가장 생생하고 현실감 있는 사운드를 구현한다.

암살의 1930년대를 완벽하게 재현한 웅장한 스케일은 물론 실제 사용되었던 무기와 클래식 카를 공수해 촬영한 리얼한 액션은 돌비 애트모스를 통해 생생하게 살아난다. 관객에게 영화 현장 속에 있는 것과 같은 사실적인 체험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 매드맥스 : 분노의 도로, 아메리칸 스나이퍼, 호빗 : 다섯 군대의 전투, 그래비티 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들도 돌비 애트모스를 채택했었다.

타짜, 전우치, 도둑들의 최동훈 감독과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오달수, 조진웅, 최덕문 등의 만남만으로도 관객들에게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암살은 오는 7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