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대작 중심 하반기 글로벌 시장 공략 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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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빌, 대작 중심 하반기 글로벌 시장 공략 가세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7.14 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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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빌이 대작 중심의 라인업으로 하반기 글로벌 공략을 예고하고 나섰다.

자체 개발 신작 3종을 필두로 하고 국내·외 퍼블리싱 대작 게임들까지 조화시켜 글로벌 시장에 승부수를 던진다.

우선 자체 개발 블록버스터 급 RPG로 정통 턴제 방식의 전략성이 돋보이는 ‘크로매틱소울(CHROMATIC SOULS)’, 동화 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나인하츠(NINE HEARTS)’, 전략적인 파티 플레이가 강점인 ‘몬스터피커(MONSTER PICKER)’ 등이 대기 중이며 이 외에도 글로벌 누적 8000만건에 육박하는 시리즈 최신작 ‘카툰워즈3’ 등 각색 장르가 가세한다.

무엇보다 자체 개발 신작들은 이미 ‘몬스터워로드’, ‘피싱마스터’ 등으로 입증했듯이 최대 4년의 수명에 이르는 스테디셀러 게임을 다수 보유한 게임빌 고유의 모바일 노하우가 총동원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이 크다. 더불어 국내 개발사는 물론 해외 개발사와 손잡고 선보일 유망 퍼블리싱 작품까지 포진돼 주목된다. 

유명 IP 기대작으로 손꼽혀 온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과 ‘확산성 밀리언아서’도 글로벌 출시가 임박한 가운데 게임빌은 이어 대작 라인업을 바탕으로 전세계 시장을 잇따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최근 유럽 현지 법인까지 오픈한 게임빌은 전세계 12개 국가에 거점을 마련했으며, 올 하반기 화두를 글로벌 대작으로 정하고 총 10여종의 신작으로 세몰이를 가속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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