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산정보시스템, 화성 유앤아이센터 무인자동화 시스템 본격 가동
상태바
혁산정보시스템, 화성 유앤아이센터 무인자동화 시스템 본격 가동
  • 이광재
  • 승인 2013.03.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산정보시스템(대표 전세원 www.hisco.co.kr)이 화성시문화재단에서 운영하는 유앤아이센터 스포츠시설에 대한 무인자동화 시스템 구축을 완료하고 안정화 기간을 거쳐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유앤아이센터는 화성시 병점동에 위치하고 있는 복합 문화 시설로 스포츠, 문화, 청소년, 여성비젼센터 및 스포츠과학연구소가 운영되고 있으며 키오스크, 전자키 및 출입제어용 게이트로 구성된 무인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해 회원이 안내데스크를 거치지 않고 직접 원하는 체육시설로 입장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게 됐다.

시스템이 구축됨에 따라 회원은 시설 이용시 수영장 및 헬스장 입구에 설치된 키오스크 장치에 RFID 방식의 회원카드만 접촉하면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락커번호를 배정받게 되며 배정된 번호가 있는 신발장 및 탈의실을 이용해 수영장, 헬스장, 스케이트장 등 해당 시설을 이용하면 된다.

유앤아이센터 회원은 이번에 구축된 시스템을 통해 ▲정회원 자동입장 ▲재수강 등록 및 결제 ▲일일 입장권 구매 ▲공지사항 수신 기능 ▲기간별 이용내역 조회기능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권혁조 유앤아이센터 스포츠 운영팀 대리는 "무인자동화 시스템이 구축됨에 따라 시설 이용을 위해 길게 줄을 서던 불편함과 재등록 등의 업무가 획기적으로 단축이 됐고 회원에게는 시설이용의 편리함을 제공하고 시설운영 및 관리자는 고객서비스 업무에 집중하게 돼 한층 더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설 이용의 투명성을 확보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사업의 주 사업자인 혁산정보시스템 전세원 대표는 "20년간 쌓아온 국민체육센터 등 공공체육시설 통합회원관리 구축 경험을 토대로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하여 고객의 신뢰도 향상과 만족을 위해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