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배터리 방전 방지 기능 강화 LCD 블랙박스
상태바
차량 배터리 방전 방지 기능 강화 LCD 블랙박스
  • 이광재
  • 승인 2013.03.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리버, X900

아이리버(www.iriver.co.kr)가 지난 1월 출시한 X600에 이어 LCD 터치스크린을 장착한 블랙박스 'X900'을 새롭게 출시했다.

X900은 최신 블랙박스 기술과 아날로그 디자인 감성이 조화된 제품으로 차별화 된 블랙박스를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전망이다.

X900은 차량이 주차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차량 배터리 방전 방지 기능을 강화하면서 사용자 편의에 따라 자체 LCD 화면에서 5단계 전압 설정으로 제품이 스스로 꺼지게끔 전압 설정이 가능하며 고감도 모션 감지 센서인 초정밀 3축 입체 센서(X, Y, Z)를 탑재해 주차 녹화 모드에서도 민첩하게 움직임과 충격을 감지해 영상을 녹화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면에 장착된 시큐리티 LED는 주·야 구분 없이 높은 밝기로 작동해 고의적 테러 위험에서 차량을 보호한다.

120도 와이드 화각에 1280×720의 고해상도 HD 화질로 필요시 또렷하고 선명한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3인치 고감도 LCD를 장착해 녹화 화면을 별도 뷰어 없이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SD 카드 포맷도 손쉽게 할 수 있다. 더불어 전후방을 한 화면에서 동시에 보면서 운전할 수도 있는 PIP(Picture In Picture) 기능을 탑재해 소비자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2채널 이용시).

X900의 디자인은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 풍기는 똑딱이 필름 카메라과 꼭 닮아 있어 차별화된 디자인의 블랙박스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블랙 헤어라인의 전면과 메탈릭 골드의 옆면이 견고하면서도 감성적인 필름 카메라의 디자인을 적용한 결과다.

X900 소비자 가격은 8GB 패키지(본체, 후방 카메라, 메모리) 기준 23만9000원으로 아이리버 공식 쇼핑몰, 아이리버존 및 온라인 오픈 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