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동작구 흑석동 ‘플레고’에서 레고 조립 하자!
상태바
이제는 동작구 흑석동 ‘플레고’에서 레고 조립 하자!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7.09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실내에서 놀며 배울 수 있는 공간이 유행하고 있다. 이러한 열풍에 따라 갖가지 실내 플레이 장소들이 각광받고 있는데 그중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놀며 취미활동 할 수 있는 블럭카페 ‘플레고’가 화제다.

아이에서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놀이로 알려져 있는 레고샵 블럭카페 ‘플레고’는 다양한 종류(600여종)의 레고를 보유하고 있다. 43평의 넓은 면적으로 다양한 레고에 대해 플레이 할 수 있는 플레고는 레고를 조립하기 쉽게 모든 재료를 나누어 놓았다.

▲ 아이에서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놀이로 알려져 있는 레고샵 블럭카페 ‘플레고’는 다양한 종류(600여종)의 레고를 보유하고 있다.

기존 레고샵 들이 큰박스의 레고는 정리가 어려워 전부 섞어 놓은 상태로 모아 놓는 곳들이 다반사인 반면에 플레고는 매번 손님이 왔다 가면 모든 레고의 종류를 번호별로 따로 나눠놓아 처음 레고를 조립 하는 것처럼 할 수 있다.

레고의 효과로는 두뇌 발달 및 창의적 사고, 의사 소통능력, 새로운 지식 습득 능력, 문제해결력, 협동능력, 능동적 학습, 스토리텔링 등등이 있는데, 단순히 놀이를 넘어 교육이 돼 아이들에게는 놀면서 하는 학습 효과를 준다. 특히 여자들에게는 가장 부족하다고 여겨지는 공간지각능력 발달에 좋다.

부모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레고 는 부모님의 입장료는 따로 받지 않는다. 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님도 같이 레고 플레이를 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오는 고객도 많다.

3명의 전문 선생님을 둔 플레고 는 연령 상관없이 누구나 레고를 배울 수 있는데, 5세에서 고등학생까지 있을 정도로 연령이 다양하다. 또 이렇게 만들어진 학생들의 완성작품을 매장 내에 전시한다.

성인들의 새로운 취미로도 알려지고 있는 레고 조립은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아이들뿐 아니라 성인들도 이용하고 있는 플레고는 매장청결에도 각별히 주의하고 있다. 넓은 매장에 600여종의 레고보유, 무료주차, 입소문등 각종 효과로 인해 갈수록 많은 고객이 찾아오고 있는 플레고는 주위에서 많은 프렌차이즈 제안에 대해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며 계획 중에 있다.

플레고 김경훈 대표는 아이에서 어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많은 레고 종류의 부품 구비와 매장청결 및 세세한 부분을 신경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고는 서울시 동작구 흑석동 336 한강푸르지오 에 위치하고 있으며 성인레고모임, 이색 데이트 코스로도 알려져 있고 넓은 무료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다.

플레고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다면 인터넷에 레고조립, 이색데이트, 레고 등으로 검색하면 된다. 문의전화는 010-8991-6397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