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테크놀로지스 ‘LISA 서비스 가상화’ 솔루션 급성장
상태바
CA테크놀로지스 ‘LISA 서비스 가상화’ 솔루션 급성장
  • 이광재
  • 승인 2013.03.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가 자사의 'CA LISA 서비스 가상화(CA LISA Service Virtualization)' 솔루션이 2013 회계연도 3분기(2012년 10~12월) 전세계 24개 신규 고객을 유치하며 급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CA테크놀로지스는 아시아를 비롯해 북미, 중남미, 유럽·중동·아프리카, 호주·뉴질랜드 등 전세계 시장에서 CA LISA 솔루션에 관한 대규모 계약을 체결했다. CA테크놀로지스는 서비스 가상화 오픈 커뮤니티(http://ServiceVirtualization.com) 신규회원도 지난 6개월간 150% 증가했다고 전했다.

회사측은 CA LISA가 서비스 가상화를 통해 시스템 종속성의 행동·데이터·성능적 특성을 포착하고  시뮬레이션 하기 때문에 소프트웨어 개발 및 테스트 부서는 고비용의 제약이 심한 운영 환경에 접속하지 않아도 효과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CA LISA가 소프트웨어 개발 시간을 20~25퍼센트 단축시켜 주는 한편 애플리케이션 품질은 높이고 비용은 줄여준다고 강조했다.

마이클 최 한국CA테크놀로지스 사장은 "오늘날 소비자는 IT가 전례 없는 민첩성을 기반으로 무결점의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제공해 주기를 기대한다. 각 단계를 확실히 매듭짓고 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선형순차(Waterfall) 모델의 소프트웨어 개발 방식이나 12~18개월 단위의 소프트웨어 배포 주기는 현재 IT 환경에 적합하지 않다"며 "클라우드, SaaS, 모바일, 빅데이터 등 다양한 환경을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복잡성을 이해하는 IT 리더들은 이 같은 문제를 인식하고 설계에서 개발, 통합, 성능 테스트, 제공, 운영에 이르는 소프트웨어 개발 주기를 앞당기기 위해 CA LISA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