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전도연·김남길 주연 ‘무뢰한’ 극장동시 VOD 서비스
상태바
곰TV, 전도연·김남길 주연 ‘무뢰한’ 극장동시 VOD 서비스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2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범죄자의 애인을 사랑하는 형사 이야기, 영화 ‘무뢰한’이 안방에 찾아온다.

곰TV가 29일부터 전도연, 김남길, 박성웅 주연의 영화 ‘무뢰한’을 VOD로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곰TV에 접속하면 ‘스트리밍’ 또는 ‘다운로드’ 방식으로 영화를 시청할 있다.

영화 무뢰한은 범인을 잡기 위해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형사 정재곤(김남길)이 범죄자 박준길(박성웅)을 쫓는 과정에서 범죄자의 애인 김혜경(전도연)에게 진심과 거짓 사이의 미묘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 로맨스 작품이다. 진실을 숨긴 강력계 형사와 범죄자의 여자 이야기를 다루며 느와르를 멜로로 표현했다.

이 영화는 연출과 의상, 편집, 분장 등 예술적인 완성도를 높이 인정받아 제18회 상하이 국제영화제에서 ‘특별예술공헌상’을 수상했다. 또 제68회 칸 국제영화제에서는 ‘주목할 만한 시선’ 부문에 초청돼 전세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 밖에도 곰TV는 29일 영화 ‘기생수 파트1’의 VOD를 서비스한다.

원작 만화 ‘기생수’를 영화화 한 기생수 파트1은 어느 날 갑자기 정체불명의 생명체로부터 오른팔을 공격 당한 신이치(소메타니 쇼타)가 자신을 ‘오른쪽이’(아베 사다오)라고 부르는 이상한 생물체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스크린에 그렸다.

곰TV는 영화 기생수 파트1의 VOD 오픈을 기념해 원작 애니메이션 기생수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29일부터 7월12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곰TV 홈페이지(www.gomtv.com/category/index.gom?seq=161&subseq=375)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