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태블릿 전용 백신 ‘알약 안드로이드 태블릿1.0’ 출시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태블릿 전용 백신 ‘알약 안드로이드 태블릿1.0’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3.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약 안드로이드를 서비스중인 이스트소프트가 '안드로이드 태블릿 OS'에 최적화된 '알약 안드로이드 태블릿 1.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약 안드로이드 태블릿은 최근 사용자가 늘고 있는 안드로이드 태블릿 전용백신으로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바탕으로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악성 파일과 악성 앱(App) 유무를 정밀 검사해 치료하는 기본적인 백신 기능 외에 ▲접근 권한, 개발사 정보, 인지도 등 앱 안전 등급 제공 ▲앱 설치시 보안 등급 실시간 알림 ▲정기적인 DB 업데이트 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행 중인 앱을 관리할 수 있어 불필요한 메모리 사용을 막고 배터리 소모량을 최소화해 태블릿 사용 환경도 최적화해 준다.

김준섭 이스트소프트 알약개발부문 부문장은 "알약 안드로이드 태블릿은 안드로이드 태블릿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점점 고도화되고 있는 안드로이드 환경의 악성코드에 대응하고자 출시한 제품"이라며 "이번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해당 기기 사용자들에게 지속적으로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약 안드로이드 태블릿1.0은 최신 안드로이드 OS 3.0~4.2버전을 지원하며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국문, 영문, 일문을 3개 언어를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