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문서 파쇄 중요성 커지다…신도커머스, AVALON 소형 문서세단기 출시
상태바
개인용 문서 파쇄 중요성 커지다…신도커머스, AVALON 소형 문서세단기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2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도커머스, 소규모 기업·가정에 꼭 맞는 소형 문서세단기 ‘AS-514·AS-914’

계속해서 들려오는 개인정보 유출 사건으로 인해 자체적인 보안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 최근에는 기업은 물론 개인들도 정보 유출을 막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개인용 문서세단기나 문서파쇄기와 같은 보안용품 판매도 늘고 있다.

그만큼 시중에는 다양한 종류의 문서파쇄기 및 문서세단기가 판매되고 있다. 성능과 디자인도 천차만별이다. 그러나 신중히 고민하지 않고 섣불리 구입했다가는 낭패를 보기 십상이다.

문서세단기를 자신의 용도에 따라 구입하지 않을 경우 불필요하게 공간을 차지하거나 고장이 생겨 처치 곤란한 애물단지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사무기기 전문 기업 신도커머스는 고객들의 수요에 따라 세련된 감각의 소형 문서 세단기 2종 AS-514와 AS-914를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 사무기기 전문 기업 신도커머스는 고객들의 수요에 따라 세련된 감각의 소형 문서 세단기 2종 AS-514와 AS-914를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문서세단기 AS-514는 적은 양의 세단을 필요로 하는 1~3인 규모의 사무실이나 소매점,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1회 5매까지 세단할 수 있으며 파지함의 용량 또한 13L로 자주 비워줄 필요가 없다.

세절 중 종이가 걸렸을 때 역회전 기능을 이용해 종이를 빼낼 수 있다. 공기청정기를 떠올리게 하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도 특징이다. 사무실 책상 옆이나 가정집 어느 곳에 배치해도 인테리어 감각을 돋보이게 할 수 있다.

또 다른 문서세단기 AS-914는 1회 8매까지 세단할 수 있으며 14L의 넉넉한 파지함을 자랑한다. 적정 세단량을 초과할 경우 세단량 감지 센서에 불이 들어와 세단을 즉각 멈춘다. 데스크탑과 비슷한 모양새의 디자인으로 역회전 기능을 겸비하고 있으며 깔끔한 터치식 버튼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신도커머스의 각종 문서세단기들은 공식 쇼핑몰 오피스바이(www.officebuy.com)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또한 신도커머스의 세단기를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USB엔틱 선풍기를 증정한다.

한편 문서세단기, 코팅기, 제본기 등을 취급하는 20년 전통의 사무기기 전문 업체 신도커머스는 철저한 생산 관리를 통한 최상의 제품만을 공급하고 있다. 신도커머스의 모든 상품은 1년 무상 서비스로 AS 관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